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민영 May 21. 2024

나의 당뇨 치유기 여덟 번째

내장지방과 숙변제거를 통해 나의 당뇨는 치유되었다

'시원장'을 아십니까???


나의 장은 시원장을 만나기 전 죽어 가고 있었다


내장지방과 숙변을 없애

시원하게 장비우는 건강법으로

복압을 빼주니

변비 설사 복부팽만 과민성대장 증세에서 완전히 해방되었고

당뇨를 치유하는데 단초가 되었다




나는 30대 중반부터 심한 변비와 설사로 20여 년 이상을 살았다

*음식의 양

*음식의 종류

*음식 먹는 방법에 따라

내 몸상태가 만들어지는

거라는 것을 지금은 알게 되었지만

그때만도 잘못된 식습관으로 일관했었다


30년 자연치유의 대가

3일 기적을 만들어

최송철원장님 '장청몸청' 책을 통해


1. 차가운 음식이 내 몸에 나쁘다는 것을 절실히 깨달았고

2.  음식과 함께 먹는 국물 또는 물이

나의 위를 차갑게 하여 복부를 냉기로 가득 채우게 된다는 것도 알게 되었으며

3. 내가 먹는 음식의 종류나 먹는 양  먹는 방법으로 인해 혹독하게 내 몸을 망가트린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이러다 보니 변상태가 좋을 리 없었고 건강에 좋을 리가 없었다


추천해

시원장을 먹으며 단식한 결과

7미터나 되는 소장 속의 숙변을 빼내고 나니

나의 뱃속온도가 올라가게 되었고

몸속 체온이 올라가니 당 수치는 자연스럽게

내려가게 되어

"나의 당뇨 치유기 여덟 번째"에서

소개하려 한다


■자담인 시원장을  먹으면~!!



※내 몸속 100명의 의사들이 나의 독소를 깨우기 시작해서 내 몸 밖으로 안 좋은 것을 미뤄내기 시작합니다

응가로 뾰루지로 습진으로 마구마구 삐져나오려 한다


      "내 몸속에서 밖으로 나오는 것은

                 나를 살리려는 반응"


※이후 뾰루지가 없는

맑은 피부로 바뀌고

다이어트 최대의 적인 변비가 사라집니다


  "만병의 발생은 변비로부터 시작된다."




에너지 공급을 위해 섭취한 음식물은


1. 위에서 소화 

2. 십이지장을 지나 

3. 소장에서 영양을 섭취해

4. 혈액으로 보내지고

5. 소장에서 섭취되지 못한 찌꺼기

6. 대장에 모아졌다가 장의 연동운동에 의해 적기에

7. 항문을 통해 체외로 배출됩니다.


이때 문제가 되는 것이

제때에 배출되지 못한 찌꺼기

그 찌꺼기는

부패과정에서 다양한 독소가 발생되고 발생된 독소들은 장벽을 통해 혈액으로 유입되어

혈액을 오염시킵니다.


※부패할 때까지 오래 머무는 찌꺼기를

우리는 "변비"라고 합니다.


◇변비

발생된 유해독소는 혈액을 오염시킬 뿐 아니라 자가중독에 의해 장의 신경을 마비시켜 장마비가 되는 것입니다.


인체면역력의 70%가 장에 집중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장마비 상태에서 감당할 수 있는 면역력은 얼마나 될까요?


※인체에는 신경과 혈관의 분포도가 같습니다.


※신경활동이 활발한곳에는 혈액순환도 잘되지만 신경이 마비된 부위에는 혈액순환도 잘되지 않습니다.


장마비를 심각하게 보는 것은 장마비의 나쁜 영향이 모든 장기에 미쳐서 만병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설마 장이 마비 되었다는 뜻을 여름날 장맛비로 읽으시는 것은 아니겠죠.


이렇게 모든 병의 단초가 되는 변비는

과식 폭식. 불규칙한 식사와 같은 잘못된 식습관과 운동부족이 병행될 때 생길 수 있고 잘못된 식습관과 스트레스가 병행되어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혈액순환 장애도 이에 못지않습니다.


ㆍ유해독소는 증가하고

ㆍ산소는 부족하게 되어

ㆍ기능이 떨어지면서

ㆍ나쁜 증상이 생기는데

ㆍ증상과 부위에 따라 병명이 정해지는 것입니다.


무조건적인 변비약의 남용은

오히려 증세를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변비약 대신


강제 배변이 아닌


장의 리듬을 찾아주는 시원장으로 


만병을 예방하도록 하자


1차 시원장 무료체험단을 모집해서

20분이

체험에 들어갔다

처음 접하는 분들로 인해 다양한 사례가 나오게 될것이다


2차 시원장 무료체험단을 모집할 계획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윤민영 010 9634 8251

에 문자 남기면 된다

꼭 브런치 작가님임을 알려주시기를 ...


작가의 이전글 나의 당뇨 치유기 일곱 번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