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미사
미사의 녹색 탁자 Le Tableau Vert de Misa
팔로우
놀쓴
사유하는 삶
팔로우
김현주 소장
기업 씽크탱크 인사조직실장, 기관 리더십센터장, 글로벌 컨설팅사 전략컨설턴트로 일한 경험을 넘어 '성과와역량연구소'를 이끌고 있습니다. blog.naver.com/lukekim21
팔로우
가와
자연스럽고 중요한 것을 만들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숳
그림 나부랭이입니다~
팔로우
하얀 얼굴 학생
쓰다 보면 찾겠지
팔로우
구자룡
마케팅 & 브랜딩 컨설턴트, 강사, 칼럼니스트, 사진작가. 저서:『AI 퍼스널 브랜딩』『AI 데이터 분석』『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등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그린제이
브런치 작가 그린제이입니다. 하루 한 장씩 글과 그림으로 매일을 쌓아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CONBUS
Marketing & Branding & Relationship 마케팅/브랜딩/연애 매거진 발행
팔로우
정경희박사
[나는 (***) 팀장이다] 저자, 경영학 박사, 리더십 퍼실리테이터 & 성과 코치, 전)하이닉스전임교수, 전)동양인재개발원교육팀장, 리더십, 성과관리, 코칭, 소통, 전문강사
팔로우
영웅
취향과 브랜드를 탐구합니다. 콘텐츠를 기획하고 콘텐츠를 유통합니다. 『취향은 어떻게 계급이 되는가』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존치즈버거
될 때까지 하면 뭐라도 되겠지.
팔로우
앵날
힘들게 썼지만 가볍게 읽어주세요
팔로우
고용환
듣고 말하는 것보다 쓰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보잘것없는 사람>, <조금 서툰 인생이라도 너라서 아름답다>를 썼습니다. 다문화학 박사로 대학에서 시간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호
자아와 타인으로부터의 자유
팔로우
김예란
나의 감성과 성찰이 당신에게 ‘위로’와 ‘공감’이 되어 닿기를.
팔로우
그림읽는sona
박송화/그림읽는sona 미학과 미술사를 강의하고, 예술교육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림 읽는 즐거움을 공유하고, 예술을 통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