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기련 무소주부 Aug 08. 2023

마누라에게 바치는 즉흥 헌정시..

17화, 2022. 5. 23. 당신에게 바치는 4단계 로드맵


17화, 2022. 5. 23. 마누라에게 바치는 즉흥 헌정시..



여보.. 내가 미안하오..

당신과 결혼을 하기 전 젊은 시절의  난 혈기만 왕성했지 뭣도 모르는 남자였소..


여보.. 내가 잘못했소..

당신과 결혼을 한 후에도 자존심만을 내세워 싸우기만을 일삼았던 나였소..


여보.. 내가 잘하겠소..

당신과 20년을 함께 보낸 지금에서야 비로소 눈에 보이는 것들이 생긴 것 같소..


여보.. 내가 사랑하오..

당신을 잃고 후회하기 전에 이제는 조금 내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것 같소..



p.s. 아래 사진은 2003년, 넷마블 틀린 그림 찾기에 이벤트로 올렸던 우리 부부 사진~^^;

파릇파릇 했던.. 그 찰나같은 순간.. ㅜㅜ




매거진의 이전글 무소주부의 파란만장한 로즈데이 풍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