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곽팀장
디지털 마케터 & 마케팅 칼럼니스트
팔로우
옥준
96년생 유지경성 마케터. 강원도에서 나고 자랐으며 옥수수를 좋아하고 옥수수의 방언 강냉이가 말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말하고 쓰는 일을 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케팅이 천직
마케팅을 좋아하는 ESFJ 마케터입니다. 글로벌 1위 외국계 회사에서 경험을 쌓았고, 현재 스타트업 마케팅 이사로 있는 12년차 마케터입니다. 일하면서 배운 것들을 정리 중입니다.
팔로우
김혜원
브랜드를 기획합니다. 공감의 지점을 섬세하게 설계하는 것이 브랜드라고 믿습니다. 이성과 감각, 경험의 균형미를 갖춘 브랜드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이미지
음악과 텍스트를 사랑하는 기획자입니다.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이후 창작자로서, 또 기업 사회공헌 담당자(CSR, CSV)로서 지속가능한 선한 영향력을 고민하고 실천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욱
서른 살 직장인 지욱의 브런치입니다. 저는 직장인이자 아마추어 피트니스 모델 종목 선수입니다. 직장인의 관점에서 다이어트와 운동에 관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오롯하게
때로는 뜨거운 이야기와 때로는 차가운 글을 씁니다.
팔로우
Sangster
‘디자이너의 생각법; 시프트’외 세 권의 베스트셀러 저자.
팔로우
Shaun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생강남
무엇이든 보고 듣고 말하는 것을 즐겨함, 새로운 것에 눈과 귀를 열고 다님, 관심 있는 분야를 찾아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함
팔로우
김도헌
대중음악평론가 | 한국대중음악상(KMA) 선정위원 | 롱블랙 에디터 | 뉴스레터 제너레이트 운영 | zener1218@gmail.com
팔로우
문지훈
안녕하세요 문지훈 혹은 스윙스라고 합니다.
팔로우
김주미
과거엔 방송작가, 현재는 비평가이자 에세이스트로 살며 읽고 쓰는 자유를 누린다. <망한 글 심폐소생술>, <어느 날, 마녀가 된 엄마>, <OTT 보는 청소년 괜찮을까요>를 썼다.
팔로우
갓기획
일을 잘하고, 말을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둘다 정답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제 이야기를 씁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권민창
매일 매일 따뜻한 글 한 잔을 제공해드립니다.
팔로우
최성엽
수많은 신사업 기획, 마케팅, IR 발표를 경험했고, 지금은 사업 기획-구체화-표현법 연구에 미쳐있습니다. 성공하는 피칭공식, 피칭랩 대표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