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그냥 하윤
이성과 감성의 적절한 질량을 아는 사람. 현생은 코드를 짜고, 디자인을 합니다. 서정과 분석 사이, 시선의 간극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린결
브랜드의 언어를 설계하던 기획자에서, 지금은『존재의 온도』의 저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놀라 홈즈』 의 도서 원작 번역가, 그리고 현업 에디터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서
감정 서사를 쓰는 소설가 이서입니다. 일상의 감정, 상실, 회복을 엔지니어 관리자의 시선으로 포착해 소설로 연재합니다. 따뜻한 일상 에세이도 함께 기록합니다.
팔로우
제이엘
인생의 큰 전환점을 지나며 나 자신을 잃었다가 다시 찾아가는 여정을 걷고 있는 중입니다.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에게 “혼자가 아니다”라는 따뜻한 연대감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길거리 소설가
※잠시 쉬다 오겠습니다!
팔로우
김경훈
안내견 탱고의 눈으로 길을 보고, 시각장애인 연구자의 눈으로 세상을 봅니다.
팔로우
박순동
삶의 단면들을 시와 에세이로 곱게 떠올립니다. 다정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마음이 머물고 싶은 이야기들을 조용히 건네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현승
광고는 반복, 마케팅은 해명. 저는 철저한 분석을 통한 설계를 택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성공의 구조화' 광고대행사 윈에이드(WINAID)의 대표 이현승입니다.
팔로우
그럴수있지
작가, 서비스기획자 및 PM. 기획업무와 프로그래밍에 대해 글을 쓰고 강연을 합니다. 몇 해 전 Youtube 채널 '당산스튜디오'에서 컴퓨터공학과 학생들에게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팔로우
문수정
(주)앤씨컨설팅 대표. <병원 브랜딩 기술>, <맨몸 마케터의 성공 노트> 저자.
팔로우
김선욱 작가 겸 강사
질문은 방향이 되고, 좋은 선택은 좋은 목적지를 만듭니다.제글,제강연이 누군가의 선택에 작은 단서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박지아
앞으로 살날을 헤아려 보니 너무 많아, 어떻게 자신을 먹여 살려야 할지 고민하는 에세이스트... 떠도는 마음들을 모아 단어로 엮어 글을 씁니다. 출판사 북에디터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영순
작가 영순입니다. 출판 제의, 강연 제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누군가를 치유하고 살리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루치올라
고(苦)의 연원을 찾아 삶의 방향을 바꾸는 심리상담사이자 작가입니다. 삶은 일음일양지위도의 이치입니다. 삶을 바꾸고 싶다면, 괴로움의 연원을 직시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팔로우
디지털다능인
디지털로 먹고살고, 말로 힐링하는 삶.
팔로우
은담
심장이 삐었을 때는 묻어둔 여름을 파내 응급처치하세요
팔로우
임찬영
유저 피드백과 개발자의 노력이 만나 최고의 게임을 만들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는 선순환을 제공합니다
팔로우
레몬트리
사랑, 일, 꿈, 그리고 삶에 대한 겸손한 시선과 감상 - 천천히, 그러나 앞으로!
팔로우
임월
난 파랑을 찾으러
팔로우
자화상
자화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유년시절에 대한 향수와 추억을 주제로 한 글을 많이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