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감정다이어리 Jun 16. 2023

파이팅 해야지♬

이렇게 좋은 노래 왜 이제야 듣게 되었을까?

충. 격! 


여름에 꼭 들어야 하는 노래를 발견했다. 이미 충분하게 알려진 노래이지만 세븐틴 노래인 줄 모르고 

'부석순'이라는 이름만 들었을 때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이신가 보다.. 했었다.ㅎㅎ


그런데 방송에서도 그렇고 지인들이 엄청 신나는 곡으로 운동할 때 꼭 들어야 하는 노래라고 

추천을 받고 "음.. 그래? 한번 들어봐야겠군" 하고서 뮤직 on!



도입부부터 이미 신난다!! 흥이 날아다닌다!!



주말맞이 금요일에 듣기에 너무 훌륭하다!!(짝짝짝)


이영지 님의 랩도 너무 잘 어울린다! 

어떻게 이렇게 좋은 노래를 이제야 알았을까?

그래도 이제라도 듣게 되어 너무 다행이다


가사가 너무 좋아서 일부만 살펴보면 

,,

파이팅 해야지

파이팅

아뿔싸 일어나야지 아침인데

눈 감았다 뜨니 해가 중천인데

아침밥은 Pass 10분 더 자야 돼 Oh

Take-out coffee로 (아메 아메 아메 아메)

Story 속에 (친구들은 다 왜)

잘나 보여 (왜 나 나 나만 왜)

또 또 또 또 왜 아등바등 또 왜

이리저리 치여 왜 (I9 I9 I9 I9)

우린 다 이어폰 꽂은 Zombie

필요해 모두 다 텐션 Up pumpin'

힘을 좀 내어보자

우린 여러분의 부석순

반복되는 하루에

시작이 되는 이 노래

네 옆에서 불러주겠어

힘내야지 뭐 어쩌겠어

파이팅 해야지 파이팅 해야지

Don't give it up Never give it up yeah

파이팅 해야지 파이팅 해야지

우린 부석순

,,


벌써 2023년 중반인 6월이 되었다 시간이 엄청나게 빠르게 가고 있지만 하루하루 나에게 주어진 일에 대해 맡은 바 최선을 다하고 있기에 오늘도 '파이팅 해야지' 노래를 들으며 신나는 금요일을 보내려고 한다  





파이팅파이팅파이팅파이팅 :)













매거진의 이전글 큐엔에이(Q&A)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