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
명
닫기
팔로워
12
명
이나현
이나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도는우리땅
독도는우리땅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채영
김채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ack배경ground
바쁜 걸음을 세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있는 그대로의 배경이라 믿습니다. 가다가 서고 싶은 그런 배경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유신
저서 『안녕한 만남』 『10년 내게 남은 시간』 우울함과 친구가 되다. 그냥 있는 그대로도 좋다. 내가 그 무엇이 되지 않더라도 괜찮다.
팔로우
박성봉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현직 반도체 엔지니어.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젠가 글을 쓰다가 책도 내보고, 강연자로 무대에도 서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서유정
서유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작년에 32년 다닌 직장을 그만두고 자유인에요. 그냥 심심해서 글 씁니다.
팔로우
찬란
대기업 전략기획부문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러다 사고를 당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사랑, 용기, 희망을 믿습니다. chanranfromyou@gmail.com
팔로우
여성예 마음찻잔
평범함이 누군가에게는 꿈이 되기도 합니다.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나를 만나는 성장의 여정의 일상을 은은하게 오래 마음에 머물도록 따스한 글을 쓰려 합니다.
팔로우
mookssam
디자인 교육 현장에서 출발해 형태와 사고를 기록해왔다.플라톤의 이데아에서 일상의 꼴까지,익숙한 풍경 속에서 삶의 구조를 다시 바라본다. 행복도 근육(꼴)에서~
팔로우
레몬까치
자주 웃고, 종종 우는 단어 수집가. 사람들과 함께하는 독서모임, 혼자 찾는 미술관을 좋아합니다. 작고 귀여운 순간, 문학과 예술 속에서 취향과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Smiles
나는 아름다운 마음과 영혼을 가진 멋지고 사랑이 많은 사람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