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9
명
닫기
팔로잉
49
명
Sonador
50대에 들어서 글을 씁니다. 어릴적 꿈이라고 말하며, 꿈을 이루려고 합니다.
팔로우
뉴우바
직장생활하며 겪은 경험을 세상과 나눕니다. 도전과 성장으로 새로운 우주로 바꾸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꿈을 돕는 작가이고 싶네요.
팔로우
책읽는둥이맘
책읽는둥이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페퍼맘
퇴사 이후, 퇴사 이전에는 관심 밖이었던 모든 자잘하고 시시하고 소박하고 소소하며 동시에 아름답고 애틋한 것들을 기록하고 싶어하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보니타
'인도 어디까지 알고있니? ' 라는 주제로 현지에서 보고, 배우고, 경험했던 에피소드들을 버무려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미소천사맘
통증으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희망 메시지 전달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MYJE 마이제
前서울아산병원간호사, 現 고등학교 보건교사, 두 아이의 엄마, 공인중개사자격증, 필라테스강사자격증, 도서블로거 MYJE 독서노트. 더 재미있는 것을 찾아 헤매는 하이에나.
팔로우
책읽는제이
매일 책을 읽고 글을 쓰는 두 딸의 엄마, <네이버블로그 제이책방>을 운영하고 있어요. https://blog.naver.com/jnote_
팔로우
라미업
초보 작가 라미업입니다
팔로우
Yechan Ahn
고대. 심리학과.90%의 보통사람을 위한 심리학.aychan3927@gmail.com
팔로우
새이버링
<우리의 겨울이 호주의 여름을 만나면> 저자. 머리에 기발한 생각과 재밌는 상상들이 둥둥 떠 다니면 그것을 얼른 글로 낚아채는 일이 즐겁습니다.
팔로우
나의 슈필라움
ADHD 첫째와 언어 지연 둘째 그리고 사모이기보다 사람이고 싶은 엄마의 성장 일기
팔로우
팔레트
팔레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클로토
20년을 바라보고 글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고막여신 프리신디
책과 낭독, 여행과 맛난 음식을 좋아하는 고막여신 프리신디입니다.
팔로우
나는고래
제주이주10년차 꿈을 찾아왔지만 여전히 그저 먹고 살고 있는 사람. 하지만, 절대 꿈을 절대 놓지는 않으려고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아주nice
50세에 산티아고 800km를 걸어낸 사람. 걷고 달리며 삶을 다시 쓰는 작가, 아주 나이스입니다. 우당탕탕 넘어져도 끝내 완주하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봄날
네 아이 엄마이자 직장인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 20년, 결혼생활 18년, 육아 17년만에 불안과 슬픔의 바다를 허우적 거리고 있습니다. 그 과정을 글로 풀어낼까 합니다.
팔로우
베리
베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