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HN SIHYO Dec 29. 2016

이럴수가...

하루종일

내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집중력에 가깝게

아니 더 집중해서

하나하나 내가 해야할 일, 하고 싶은 작업을 합니다.


이번 주는

새로 출시할 브랜드, 추가될 라인업에 대해 공부하느라 제품 만지고 듣고 설치를 했고

매장 인테리어를 개선하기 위해서 가구도 알아보며 시간을 보내다가

오랜만에 제 자리에 오래 앉아서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바로 옆 자리에서 작업하려고

맥북 어댑터를 빼는 그 순간.



이렇게 되었어요...


단단히 붙어있어야 할 플러그가 ...


멀티탭 전원 끄고 플러그 뽑은 다음

어댑터 플러그를 뺐죠.


그리고 어댑터에 붙여보니까 다시 사용할 수 있는데

어댑터를 빼면 다시 이렇게 됩니다.


삶이 공수래 공수거라는데

이런 일도 생기네요.

순간에 더 집중해야겠어요.


일상의 밀도.

2016년 금방 지나가겠네요.


28.12.2016


작가의 이전글 깊은 곳부터 따뜻해지는 나, 다니엘 블레이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