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HN SIHYO Mar 19. 2018

라이너스의 담요

오랜만에 듣다

작년 봄인가봐요.

여자친구와 사귀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여자친구를 만나러 운전하며 가는 길

라디오에서 듣고

하루종일 생각나게 했던 곡이 있었어요.


바로 '라이너스의 담요'의 곡인 'Love me'였죠.

이 곡을 처음 들은게 2014년 가을이었는데...

제가 봄에 들은게 아니고 가을에 들었을까요?

언제 들었는지 생각이 안나는데


오늘 집에 오는 길에 이 곡이 갑자기 생각났어요.


라이너스의 담요 곡을 잘 들어보면 

신나는 리듬에 스윙까지 있어서 기분이 좋아질 수 밖에 없는데요.

봄 바람처럼 따뜻하고 포근해서 사랑이 이루어질 수 밖에 없는 목소리와 리듬으로 행복하게 해주는 곡들이 가득하죠.


Love me는 제가 처음 이 곡을 듣고 여자친구에게 갔을 때 그 느낌처럼

너무 보고 싶어서 애타는 그 마음을 속삭이고 있습니다.


Magic Moments에 수록된 곡들 다 들어보면 사랑에 서서히 빠지다가 설레게 하고

따뜻한 봄 날씨에 밖으로 나오게 만드는 것 같아요.


보컬인 연진님의 목소리가 너무 좋은데 그 노래를 김태춘, 빌리어코스티, 윤석철 트리오 그리고 DJ 소울스케이프까지 모여서 연주를 도왔는데요.


이 기분 좋은 봄 날을 신나고 행복하게 해줄 라이너스의 담요 앨범을 들으며 피크닉을!



오늘 꼭 다시 듣고 싶은 그 노래 

라이너스의 담요가 부른 Love Me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X-BmvNCM2M


19.03.2018

작가의 이전글 따뜻할 이번 주말 함께할 봄 노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