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29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1,292
명
새강산
여여한 나이입니다. 50대에 남편으로부터 선물을 받았습니다. 시간입니다. 선물 받은 시간을 글로 풀어 내 마음에 다시 선물을 주려 합니다.
구독
검은별
아이와 가정에 모든 시간을 쏟아 붓는 삶에 답답함을 느껴 도피하듯 건축사 시험을 선택 했고, 틈만 나면 집을 벗어나고 싶어 기회를 엿보고 있는 8년 차 연년생의 전업맘 입니다
구독
디보라
직장에서 일하는 그녀는 동료들에게 차마 이혼 을 밝히지 못했습니다. 이혼한 지 10년, 옛시어머니의 장례소식을 듣고...앞으로 더잘살기 위해 지난 시간을 글로 옮기기로 했습니다.
구독
책글놀
독서를 통해 조금씩 알을 깨고자 노력하는 사서입니다. 혼자서는 힘든 여정이기에, 여러분과 함께 껍데기를 두드리며 세상으로 나아가고 싶어요.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주실래요?
구독
리인
‘있는 그대로의 나’로 살아가는 일의 가치를 중요하게 여깁니다. 현실적인 고민과 감정 속에서 스스로의 길을 찾고자 노력하며, 그 여정을 글과 디자인으로 풀어내고자 합니다.
구독
행복실천가 오원식
30년 넘게 행복실천습관을 고민하고 실천하며 이를 통해 세상의 많은 이들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행복실천가이자 행복실천법강사입니다.
구독
John Cho
대한민국과 캐나다에서의 일상생활과 정보, 관심분야에 대한 John(前 캐나다한국일보 기자)의 취재파일입니다.
구독
낌새
축제 일정보다 일찍 개화한 벚꽃이 봄비에 시나브로 져버렸다. 뜻밖에 주단이 된 꽃잎들을 보다가 어김없이 상념에 잠긴다. 언어로 구축한 문명이 누리는 불행을 생각하다가 글을 쓴다.
구독
최원돈
최원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연두색 돌멩이
글로 먹고살기 위해 차곡차곡 쌓아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