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다시 시작하는 마음
엄마 나이 15살, 아이를 키우면서 나의 내면의 아이도 잘 키워내는 것이 목표인 여자사람, 2년간 칠레에서 살다가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지금은 파라과이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프라하의 별
행복하게 꿈꾸고 열정적으로 노력하며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슬기로운 엄마생활 슬엄생 리나
10년간 전업주부로 살던 평범한 여자가 '습관 크리에이터'로 사는 이야기🤍자기계발을 멈추지않는 엄마. 나는 내가 좋다. 나는 지금이 좋다. #비타30 #슬시계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푸른솔
초보아내, 초보엄마와 나 사이의 균형있는 삶을 추구합니다. 육퇴 후 한정된 2시간 동안 읽고 쓰며 사색합니다. 제 이야기 들어보실래요?
팔로우
하숙집 이모
저는 이혜정, 이전엔 공인중개사, 지금은 하숙집 안주인입니다. 책 '하숙집 이모의 건물주 레시피"의 저자입니다. 맛있는 이야기 돈이 되는 이야기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겠습니다.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개소나
아이 둘을 키우며 내가 얻은 것 : 18개의 가짜이빨, 요추 4,5번의 디스크, +15kg, 그리고 미래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징전
버티는 하루가 꿈꾸는 하루가 되는 날까지 글쓰고 싶은 작가입니다.
팔로우
이니슨
엄마, 아내, 며느리, 딸.. 여러 책임들 사이에 단 하나 없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 스스로를 돌보기'. 10년 후의 나를 바라보며 '나'로서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Nina
Ni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루안 RUAN
도심의 소음 속에서, 나만의 고요한 리추얼과 사색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권귤
내 라이프스타일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이소소
음악을 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초보의사
마음을 공부하는 초보의사입니다.
팔로우
ok mama
멋진 엄마가 되는 행복한 육아법
팔로우
스윗제니
잘해야 본전인 전업맘, 어떻게 해야 아이를 잘 키우는 걸까? 전업맘으로서 아이를 키우고, 글을 쓰고, 육아 정보를 공유하고, 공부하는 엄마다. sjenny00@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