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6
명
닫기
팔로잉
66
명
아틀란티스 소녀
(아틀란티스라고 믿고싶은) 미국 애틀란타 주재원 생활 3년차, 이곳에서 일도 하고,사랑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보통PD 빅대디
(휴먼)다큐멘터리를 만듭니다. 작은 이야기들을 소중히 담습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 틈 ]
브런치스토리가 만든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 틈 ] . 함께 생각하면 좋을 주제, 지금 공유하고 싶은 동시대인의 이야기를 엄선된 큐레이션으로 소개합니다.
팔로우
바람 없이 연 날리는 남자 Dd
아내와 삼남매와 살며 남편, 아빠로써의 모습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가정 안에서 성숙해져가는 저와 함께 걸어주세요. 간간히 길거리 깨알들을 보면서 아름다운 세상을 배우기도 합니다
팔로우
필력
삶의 특전사. 고통속에 살아남아 몸부림치는 사람
팔로우
문희철
Series C 스타트업 사업개발 매니저, 일상 관찰 에세이 <제대로 살기란 어렵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청두유
오감으로 듣고 쓰는 사람 두유. 말하는 고양이 우유, 꿀떡이와 삽니다.
팔로우
상담심리학자 이혜진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 저자. 예리함과 따뜻함의 균형을 지키려 노력하는 상담심리사. 다문화상담교육연구자.
팔로우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황석희
영화번역가, 남편, 아빠.
팔로우
Creator Center
무엇이든 온라인 클래스가 될 수 있는 곳, 클래스101 크리에이터 센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G혜롭게
사소하지만 너무 공유하고 싶은 나의 이야기를 담아봅니다.
팔로우
휘삐
휘삐의 뉴질랜드 생존기 인스타: @huibbi_toon 유튜브: <휘삐는 오늘도>
팔로우
미카
생각이 걷는 길을 따라 걷습니다. 생각의 뒤로 지나치는 풍경들을 쓰며, 치유와 위로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고양이과인간
쓸 수 있는 글을, 최대한 솔직하게 씁니다. 글을 쓰며 삶의 균형점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여언
짓다
팔로우
이정연
인생의 목표는 오로지 행복해지는 것.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많은 것을 사랑하지만 까칠합니다.
팔로우
가끔 쓰는 이다솜
어쨌든, 쓰는 사람
팔로우
피코와푸치코
아닌 척하지만 나도 겪고 너도 겪는 이야기. 그래서 더 궁금한 남들의 이야기. 나만 그런 거 아니네 하며 안도하고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일상작가 피코와푸치코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