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12단계 브랜딩 프로세스 워크북'을 판매합니다

브랜드란 왜 중요한 것일까요?

정말 필요한 것일까요?

이런 질문을 가지고 일해온지 15년,

이 모든 지식을 한 권의 워크북에 담았습니다.

이 책을 통해 브랜딩에 대한

여러분의 의문이 조금이나마 풀리길 바랍니다.


이 책은 브랜딩의 모든 단계를 12 Step으로 정리한 후

주요 개념 정리, 관련 아티클, 핵심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20여 개의 케이스 스터디와 관련 워크시트를 함께 제공합니다.

수천, 수억에 달하는 브랜드 컨설팅 없이도

이 한 권의 책을 통해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를 브랜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업에 조그맣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목차


1단계 – 자기 이해와 강점 발견

Step 1. – Why

Step 2. – Core Value


2단계 – 시장 및 소비자 조사

Step 3. – Market & Customer


3단계 – 사업 전략 수립

Step 4. – Key Resources & Activities

Step 5. – Differentiation


4단계 - 컨셉 도출 및 네이밍

Step 6. – Concept & Slogan

Step 7. – Naming & Logo


5단계 – 커뮤니케이션 전략

Step 8. – Storytelling

Step 9. – Brand Design


6단계 – 마케팅 및 바이럴 실무

Step 10. – Brand Strategy

Step 11. – Viral


7단계 – 조직 관리 및 내부 브랜딩

Step 12. – Management



* 브랜딩 워크북 신청하기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