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페로 뉴스] 페로 사고를 덴마크 경찰이 조사하는 이유

62번째 소식

by 페로 제도 연구소

30초 요약

Donsk løgregla가 Hvannasundstunnilin에서 발생한 사고를 조사 중임

사고에 연루된 차량 중 하나는 경찰차였으며, 경찰차는 추돌을 당함

경찰이 사건에 연루된 경우, 페로 경찰에는 수사권이 없어 덴마크 경찰이 맡음

사고 발생 후 두 운전자는 병원으로 이송되어 검사를 받음

그 외에도 몇 가지 다른 사고와 사건이 발생했으나 큰 피해는 없음




부제: 덴마크 경찰, 경찰차와 관련된 교통사고 조사 착수
'25. 3. 4. 7:48 / Eirikur Lindenskov 작성
politi18032404 (1).jpg 출처: in.fo

덴마크 경찰은 지난 주 월요일, Hvannasundstunnilin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사고의 원인은 경찰차가 추돌을 당한 것이며, 덴마크 경찰이 이 사건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사건의 세부 사항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경찰관이 사고에 연루된 경우, 페로 제도의 경찰은 이 사건을 조사할 수 없기 때문에 덴마크 경찰이 사건을 맡게 되었습니다.


경찰은 사고가 월요일 오전 11시경 발생했다고 전했으며 두 차량 모두 파손되었지만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두 운전자는 병원으로 이송되어 검사를 받았습니다.


한편, 경찰은 다른 신고를 받았으며, 일부는 음주운전 의심이 있었으나 조사 결과 음주와는 관련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자동차 화재 신고가 있었고, 현장에서 불은 진화되었으며, 이에 대한 추가 조사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그 외에도 Sørvági에서 도로에 기름이 유출되었고, Vegnum Langa Hoyvík에서는 다른 차량이 거리를 제대로 유지하지 못해 작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또한, 하븐에서는 도로에서 싸움이 일어난 것으로 신고되었으나, 이는 단순한 소란에 불과했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원문: https://in.fo/news-detail/politibilur-akoyrdur-i-hvannasundstunlinum




[페로 뉴스] 시리즈는 페로 제도의 뉴스를 번역해 업로드하는 콘텐츠입니다. 기사 소스는 페로의 공식 신문사에서 발췌했으며, 페로어 번역이 다소 정확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본문에 첨부된 원문 링크를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