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초등학교에서 핸드폰 금지?… 나홀로 찬성한 당~

73번째 소식

by 페로 제도 연구소

10초 요약

인민당이 초등학교 내 휴대전화 사용 금지를 제안했으나, 다른 정당들은 반대

해당 법안은 결의안 형태로, 정부에 시행을 촉구하는 내용

오늘 오후 1시, 의회에서 법안 표결이 진행될 예정




제목: 인민당, 초등학교에서 휴대전화 금지 추진
부제: 다른 정당들은 반대 입장
'25. 3. 20. Eirikur Lindenskov
Screenshot_2025-03-20_at_12.51.50.jpg 출처: In.fo

오늘 오후 1시, 페로 제도 의회(Løgtingið)에서 인민당(Fólkaflokkurin)의 Bárður á Lakjuni 의원이 발의한 초등학교 내 휴대전화 사용 금지 법안에 대한 표결이 진행됩니다.


이 법안은 결의안 형태로 제안되었으며, 통과될 경우 정부에 해당 금지 조치를 시행할 것을 촉구하는 내용입니다. 그러나 법안이 통과될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의회 문화위원회의 보고서에 따르면, 인민당을 제외한 모든 정당이 법안 통과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반면, 문화위원회 내 인민당 대표이자 법안 발의자인 의원은 당연히 찬성 입장을 보였습니다.


이 법안은 오늘 오후 1시에 시작되는 의회 회의의 첫 번째 안건으로 다뤄질 예정입니다.


원문: https://in.fo/news-detail/folkaflokkurin-vil-banna-fartelefon-i-skulanum




[페로 뉴스] 시리즈는 페로 제도의 뉴스를 번역해 업로드하는 콘텐츠입니다. 기사 소스는 in.fo에서 발췌했으며, 페로/덴마크어 번역이 다소 정확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완전하게 정확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원문을 직접 확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