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정헌
세상의 감정을 바꾸는 마음 작가입니다. 사람들의 감정이 바뀌면 그들이 만들어가는 세상이 바뀝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세상의 감정을 변화시키는 일입니다.
팔로우
yu raise me up
회사원이자 사회과학 박사과정생인 유씨의 일기입니다.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변화무쌍한 저의 인생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한걸음씩
내가 이렇게 살 사람이 아닌데...라는 관념의 틀을 깨고 나니 모든 것이 분에 넘치는 것이었음을 알게 된 평범한 이야기
팔로우
지윤오
글 써서 먹고 삽니다|웹소설 작가·강사|30대에 겪는 프리랜서의 삼춘기
팔로우
여행충 투툼이
15년 직당, 갑상선암 투병, 창업 10년 그리고 파이어족으로
팔로우
새날
<안녕 갑상샘> ,<북한 영화 통해 본 북한 종교성> 출간. 리브쌤의 독서교실 대표
팔로우
무쌍
변화무쌍한 감정번역가/ 사연은 버리고 감정을 쓰는 일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Ella Song
뉴질랜드에서 육아 하며 글 쓰는 내과 의사
팔로우
언젠가
두 아들을 키우며 살고 있고 수 많은 남의 딸 들을 돌보는 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도 행복하지만 언젠가 더 많이 행복해 질 것이라 믿습니다.
팔로우
그리니
소박하지만 따뜻하게 지은 집밥 한 그릇이 좋고, 남이해준 밥은 더 좋지만 까칠하게 따져볼 줄 알며 꿈꾸는 엄마로 내일을 지키고 싶은 씩씩한 아들 둘 엄마 입니다
팔로우
노유정
갑상선암을 만나고 오래 앓던 우울을 극복한 작가 노유정입니다. 네, 암 덕분에 행복해졌다는 말입니다! 이 어이없고 황당한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팔로우
리즈
쓰고, 생각하며 기록으로 나를 찾아가는 공간/비폭력대화 NVC1,2수료
팔로우
와초 Wacho
엄마, 환자, 경영자, 여성.나는 매일 다른 이름으로 살아갑니다.와초는 외할머니, 외할아버지가 사시던 마을 이름입니다.그분들의 삶을 기억하며, 조용히 씁니다.
팔로우
다옴
느리지만 건강한 삶에 대해 탐구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