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ka DaN Mar 20. 2017

생에 처음으로 경험한 브라질리언 왁싱!!

새로운 세계를 경험해보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벌써 월요일이 끝나가고 있네요.

저는 지난 금요일에 완전 불금을 보냈습니다. ㅎㅎㅎ


평소에 관심은 있었지만 이걸 정말 하게 될줄은 몰랐는데 그걸 제가 했네요.


정말 잊을수 없는 하루였답니다.






저에게 왁싱의 세계를 알게해주고 개인사에 기억될 장소는

선릉역 근방에 위치한 '비에라(VIERA)' 입니다.


저도 예전에는 직접 Waxing를 했었습니다. 이 포스팅의 내용과 같은거냐구요??

물론 아닙니다.^^;;


저는 겨울에 스노보드를 즐겼는데 잘 미끄러지게 하려고 바닥에 왁스를 입힙니다.

이게 정해져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저는 일주일에 한번씩은 했던것 같았습니다.

왁싱이라곤 스노보드에 하는것 뿐이 몰랐는데 동음이의에 해당하는걸 제가 할 줄이야...

암튼 그렇습니다. ㅎㅎㅎ



지도

비에라는 선릉역 1번 출구로 나가서 우회전 한 번, 좌회전 한 번 하면 목적지인 골드로즈가 보입니다. 골드로즈 315호가 바로 역사적인 장소 입니다.





생각을 해보니 들어갈때는 긴장을 해서 건물 사진을 찍는걸 깜박 했더라구요.

그래서 모든게 끝이나고 돌아가는 길에 여유있에 VIERA가 입주해 있는

골드로즈 건물을 찍어봤습니다.


근처까지는 왔는데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한증막이 있는 건물

3층 315호로 가시면 됩니다.





드디어 입구에 도착을 했습니다.

전날부터 비에라 입구까지 오는데 긴장도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이 사진을 찍는데 저를 인도한 인도자인 '남자왁서 쌈란룽' 님이 문을 열고 나오시더라구요.


저의 계획은 사진을 찍고 쉼호흡을 두어번 하고 들어가려고 했는데 정신없이 개인사에 역사적인 장소로 입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JBWA협회 인증강사' 가 있는 VIERA 입니다.


할인과 적립 혜택도 이용을 하면 좋겠는데요.


비에라(VIERA) Waxing


영업시간 : 11:00 ~ 22:00

예약문의 : 02)566-2063

특이사항 : 왁서분중 남성도 있음





처음 경험하게 될 장소에 들어가서는 오히려 차분해지더라구요.

(사실은 이제 도망갈곳이 없기 때문에 포기를 했다는게 맞을지도 모릅니다. ㅎㅎ)


거울과 화장대(?)를 살펴보니 비에라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일명 해시태그가 정말 중요한 인스타에서 '#비에라' 인증과 카페 가입인사,

후기를 작성하면 할인, 적립을 해주고 있네요.


그리고 첫 방문 고객에겐 회원권 구매시 브라질리언을 1년동안 5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두개의 침대가 있네요.

의외로 커플로 와서 받기도 한다고 하네요. 설마.. 동시간대에 받는걸까요??


이제부터는 사진이 없이 간단한 묘사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작년에 어떤 기자분이 직접 브러질리언을 경험하고 쓴 기사가 돌풍을 일으켰었죠.

저도 읽어봤는데 웃으면서 두려움을 갖게 되더라구요. \

그런데 이상한건 관심도 갖게 되더군요. ㅎㅎㅎ


호흡을 하면서 누웠습니다.

그리고는 '남자왁서 쌈란룽'님과 차분히 이야기를 하면서 길이 조절을 했습니다.

그 다음은 따뜻한 무언가가 느껴지더군요. 정말 짧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인 왁싱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 작업의 포인트는 말이죠.

좌3, 우3 번째를 참으면 5부능선을 넘은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남자와 여자가 다르겠지만 저는 2번 정도의 능선을 만나긴 했지만

나름 잘 극복했습니다.


이렇게 40분정도 쌈란룽님 덕분에 저의 처음 경험이 끝났습니다.


브라질리언이 끝나고 피부 안정화 팩을 하면서 관리법 설명을 들었습니다.





보시면 시간의 경과에 따라 관리, 주의 사항을 친절하게 정리해놓으셨습니다.


우선 첫날은 모공이 확장이 되어 있어서 자극이 안되게 뜨거운 샤워, 사우나, 바디 클렌저의 사용을 피해달라고 합니다.

2~3일 정도는 과격한 운동, 꽉끼는 하의도 좋지는 않군요. 브라질에 관해서는 모두 처음 알게 되네요.^^;;


마지막에 가장 중요한 관리사항이 있네요.

 각질 제거와 보습으로 인그로운의 발생을 막을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참고하세요.^___^





처음 경험해본 브라질.리안!!


인사를 하고 나오는데 수고해주신 쌈란룽(남자왁서)께서 요렇게 로션를 건네주시면서


'잘 참으시네요. 탑10 안에 드실듯 합니다.'


라고 해주셨는데 이 말이 왜이리 뿌듯하고 으쓱 하던지...^^


나흘이 이났지만 다시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__)(^^)

매거진의 이전글 누군가를 위해 만든 오뚜기 햄 볶음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