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ka DaN Apr 26. 2017

드디어 갖게 된 다이소 만년필

저렴한 만년필을 사용해보자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오늘 오랜만에 다이소에 방문을 했습니다. 원래는 숫자로 된 스티커를 사려고 갔는데 목적을 이루지 못하고 나왔는데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정신을 차리고 보니 손에는 영수증과 다른 제품이 쥐어 있더군요. ㅎㅎㅎ;;


 손에 들려 있던 제품은 작년에 구하려고 그렇게 노력을 했던 다이소 '만년필' 이었습니다.

만년필 구매하고 오느라 목적을 이루지 못했기 때문에 내일 한 번 더 방문을 해야겠네요.^^;;


다이소 만년필의 색상이 이리 많은지 몰랐습니다. 제가 사는 동네 다이소에는 8가지 색상이 있네요.


블랙 / 블루 / 레드 / 오렌지 / 핑크 / 초록 / 하늘색 / 노랑


제가 사는 동네 다이소에는 블루 잉크만 남아있네요. 지난 겨울에는 검은색만 남아있었는데... 이제는 거꾸로 잉크의 품귀 현상이 일어나는건 아니겠죠..ㅠㅠ


결국엔 제가 좋아하는 색인 '초록, 핑크' 와 가장 사용 빈도가 높은 '검정'을 구매했네요. 모든 다이소 만년필 안에는 리필 잉크가 하나씩 들어있지만 사용빈도가 많은 검정잉크를 구매해야 하는데 이제는 검은색 잉크를 찾아 다른 지점을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비록 원래 목적인 숫자 스티커는 사지 못했지만 그렇게 사고 싶었던 다이소 만년필을 구매하게 되서 기분은 좋네요. 내일 한 번 더 방문을 해야겠습니다. 물론 다른 동네 Daiso가 되겠지만요.^^

매거진의 이전글 조카가 좋아하는 미니언즈, 우유는 큰아빠가 마신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