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반인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화제가 된 체조여신 손연재. 교제를 시작한 상대방은 손연재보다 연상이며, 두 사람은 공통된 관심사로 진지한 만남까지 가질 수 있었다고 전해졌다.
한편,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중인 손연재가 타는 차량이 공개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는데, 차량은 다름아닌 랜드로버의 중형 SUV 모델인 ‘레인지로버 벨라’인 것으로 밝혀졌다. 본 차량은 동 브랜드의 여타 모델과는 달리 국내에서는 그닥 인지도가 높지 않은 편이라고. 따라서 이번 시간에는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레인지로버 벨라에 대해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역시나
고급스러운 디자인
레인지로버 벨라는 2018 월드 카 어워드에서 올해의 디자인상을 수상했을 만큼 개성 있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유의 정제된 선과 면을 사용한 외관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차량에 깔끔한 인상을 심어줬다.
실내 인테리어는 수평적인 구조를 통해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움이 동시에 묻어난다. 내부 소재 또한 부드러운 고급 가죽을 사용함과 동시에 일부분에는 알칸타라 소재를 입혀 프리미엄 차량임을 강조했다. 게다가 센터패시아에 탑재된 터치 프로 듀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진보적인 느낌을 더해준다.
-> 현대차 연구직이 처한 현실
“우린 노조만도 못해요” 현대차 연구직이 처한 충격적인 현실
성능 또한 완벽
가격은..
레인지로버 벨라의 파워트레인은 력서리 SUV다운 고성능을 갖췄다. 랜드로버가 직접 개발한 인제니움 3.0리터 인라인 6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출력 400마력, 최대 토크 56.1kg.m의 성능을 자랑한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벨라는 9,250만 원부터 11,460만 원까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동급 모델인 벤츠의 GLE클래스, 아우디의 Q5, BMW의 X3와 비교하면 고가의 가격을 지닌 레인지로버 벨라이지만, 운전자에게 럭셔리 SUV에 걸맞은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 현대차의 충격적인 인테리어 수준
테슬라 잡더니 제대로 작정해버린 현대차의 충격적인 인테리어 수준
레인지로버에 대한
국내 네티즌들의 생각은?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손연재 의외네요. 작은 차 탈 것 같았는데!”, “와… 뭔가 멋있다”, “손연재 이쁜 사랑하세요”와 같은 긍정적인 반응들이 주를 이뤘다.
하지만, “레인지로버 왜 사..?”, “잔고장의 대명사”, “레인지로버는 차 값을 너무 못하는 차임”, “나 같으면 돈 있어도 레인지로버 안 삼”과 같은 부정적인 반응들도 일부 존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