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신뢰도가 높은 요리 관련 유명인으로 꼽히고 있는 백종원. ‘골목식당’이나 ‘백종원 클라쓰’와 같은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의 입지도 굳건하게 다졌다.
한편, 과거 SBS에서 방송된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이 타고 등장한 자동차가 화제가 된 바 있다. 그가 타는 차는 다름 아닌 영국 럭셔리 SUV 제조사 랜드로버의 올 뉴레인지로버 이보크였다고.
소형 SUV 열풍의 시작
이보크가 이끌었다
2011년 첫 출시와 함께 디자인에 정점을 찍었다는 찬사를 받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럭셔리 소형 SUV의 돌풍을 이끌며 베스트셀링카로 자리 잡았다.
이보크의 외관은 레인지로버 패밀리 디자인을 계승한 가운데, 현대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더 하였다. 쿠페 스타일에 날렵한 루프라인은 스포티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갖췄다.
내부 디스플레이도
끝내주네
내부의 모습은 상하 각각 10인치 듀얼 스크린으로 분리된 터치 프로 듀오 디스플레이가 가장 눈에 띄며,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우아함과 안락함을 고루 갖춘 실내를 완성했다.
2022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파워트레인은 2.0리터 4기통 터보 가솔린 엔진으로 최고 249마력의 최고 출력과 37.2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가격은 6,770만 원부터 시작해서 7,890만 원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있다고.
백종원 레인지로버 이보크
네티즌들 반응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랜드로버가 아무리 차가 구리다, 잔고장이 많다 해도 독일차와 다른 영국차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있음”, “생각보다 검소하네 백종원, 롤스로이스 이런 거 탈 줄 알았는데..”와 같은 반응들이 존재했다.
추가로, “이보크 뒷자리 진짜 불편한데…”, “아 그 전설의 1+1차량이 이건가???”, “랜드로버는 진짜 서비스가 거의 없는 수준이라 거른다” 등의 반응들도 찾아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