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EXID 출신의 가수 하니가 대중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이유는 바로 열애설. 최근 하니가 10살 연상 정신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기 때문이다.
열애 소식으로 인해 하니에 향한 대중의 관심도가 크게 높아진 요즘. 일부 대중들은 하니가 타는 자동차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시간에는 하니가 타는 자동차가 과연 무엇인지, 해당 차량에는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다.
EXID 하니의 자동차
지프 레니게이드
하니가 타는 자동차는 레니게이드로 알려져 있다. 레니게이드는 오프로드의 명가로 유명한 미국의 완성차 업체, 지프의 콤팩트 SUV 차량이다. 레니게이드는 도심형 SUV를 표방하는 동급 경쟁 차량들과 달리 정통 SUV를 표방하고 있는 차량으로, 실제로 상당한 오프로드 주파 능력을 보여주는 차량이다.
첫 출시는 2014년에 이뤄졌으며, 현재까지는 한 차례의 페이스리프트만 진행된 차량이다. 후기형으로 넘어오면서 주간 주행등, 안개등의 배치와 전조등의 그래픽이 달라지는 등 소소한 변화를 이뤄냈으며, 파워트레인 구성이 전기형보다 상대적으로 간결해졌다는 특징이 있다.
지프 다운 성능 갖췄다
1.3L 모델은 출시 임박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레니게이드는 대부분 2.4L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모델이 출고되고 있다. 해당 모델에는 2.4L 직렬 4기통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있으며, 자동 9단 변속기와의 조합을 통해 최고 출력 175마력, 최대 토크 23.5kg.m의 성능을 보여준다.
2.4L 가솔린 엔진 모델 외에도 1.3L 가솔린 터보 엔진을 적용한 모델이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모델에는 1.3L 멀티에어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되며, 론지튜드 1.3 FWD, 리미티드 1.3 FWD, 리미티드 1.3 AWD, 총 3가지 트림으로 나뉘어 판매가 진행된다고 한다.
하니의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이 보인 반응
한편 국내 네티즌들은 하니의 열애 소식에 “깜짝 소식이네”, “와 잘 어울린다”, “노래도 사랑도 역주행합시다”, “EXID 완전체로 돌아와 주세요”, “하니는 못하는 게 뭐지”, “선남선녀 커플이란 게 이런 거구나”, "행복하세요 하니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