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5명
-
생각을 파는 사람
마케팅, 브랜딩 관련 화두를 파고 파는 사람 (저서 : 마케팅은 구독이다)
-
비범한츈
Apple을 좋아하는 Designer, 모두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철학을 전달합니다
-
글쓰는 여행자
현직 스피치라이터. 밖에선 작가. 2020년 2월 《회사에서 글을 씁니다》를 썼다. 다른 책으로《바이시클 다이어리》,《서른살, 회사를 말하다》, 《홍보인의 사(社)생활》등이 있다.
-
Shin kwangsu
브랜딩 전문가, 전략 기획자 겸 디자이너. 사람과 시대에 대한 통찰로 브랜드에 비전을 제시하고, 브랜드 전략과 경험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맥락을 만들고 있습니다.
-
LANLAN 란란
화초처럼 자라고 싶었는데 잘난 게 없어 잡초처럼 자라버린 스트릿 출신의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직장 10회, 그중 스타트업만 7회, 그중 문 닫은 서비스만 5회를 경험했습니다.
-
방성환
‘더 나은 조직을 만드는 것'이 HR담당자의 사명이라고 믿습니다. 이를 생생히 실현해보기 위해 스타트업으로 합류했습니다.
-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저자.
-
Grandmer
전 세계를 놀러다니고 싶은 해외 마케터입니다. 브런치 이름인 Grandmer (그랑메흐)는 프랑스어로 큰 바다라는 뜻입니다. 큰바다처럼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담아보고 싶습니다.
-
꿈꾸는자본가
경제, 재테크, 투자, 독서, 칼럼리스트, 콘텐츠 크리에이터. 유튜브<성장읽기> 운영자입니다. 출연문의는 the_capitalist@naver.com
-
권민
유니타스브랜드 시즌1, 좋은 브랜드는 좋은 생태계다. 유니타스브랜드 시즌2, 지속가능한 생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