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ue Jun 08. 2023

달큰한 향의 아메리카노

테일러커피 콜드브루 블랙

[세븐일레븐 X 테일러커피]

테일러 커피 콜드브루 블랙


가격 : 2,700원 (6월 2+1 행사 중)

용량 : 410mL

열량 : 13kcal

카페인 함량 : 220mg


 저는 다양한 브랜드의 커피를 경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매장에 방문해 커피를 맛보고, 온라인으로 원두를 구매해 직접 추출하기도 합니다.


 새로운 카페 브랜드를 탐색하고, 제품을 경험할 때마다, 한국에 이렇게나 멋진 카페 브랜드가 많다는 것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우수한 품질의 커피와 더불어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입과 눈이 모두 즐겁습니다.


 최근 국내 카페 브랜드의 RTD(Ready To Drink)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덕분에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다양한 브랜드의 커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매장에서 맛보는 것과는 차이가 있겠지만, 브랜드의 특색이 들어간 제품을 손쉽게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흥미롭기에 당분간 RTD 제품들을 열심히 리뷰해 보고자 합니다.


 첫 제품은 [테일러 커피 콜드브루 블랙]

세븐일레븐의 PB상품입니다. 테일러 커피는 연간 200t 이상의 원두를 생산하는 원두 차별화 기업이라고 합니다.


 이전에 원두도 구매해 보고, 더 현대에 있는 매장에도 방문해 보았는데 부드럽고 균형 잡힌 커피의 맛에 매우 만족했고, 패키지와 매장에서 느껴지는 이미지도 세련되어 기억에 남는 브랜드였습니다. 그래서 테일러 커피 로고를 보자마자 고민 없이 구매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맛있었습니다. 산미 없는 달큰한 향의 아메리카노였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쌉쌀한 맛과 달큰한 향이 어우러져 부드럽게 꿀떡꿀떡 넘어갔습니다.


 진한 쓴맛, 산미, 거슬리는 향이 없어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스타일의 커피입니다. 특히, 산미 없는 달콤한 향의 커피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테일러 커피의 명성에 걸맞은 맛있는 RTD 커피를 맛보게 되어 행복했습니다. 감사해요. 세븐일레븐!


달달한 크림 라떼를 좋아하신다면? 클릭!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