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4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49
명
핑크
글을 쓰고 읽으면 살 것 같은, 한 아이의 엄마, 퇴직 5년 차, 하지만 여전히 인정 받는 삶이 그리운 사십 대 여성
구독
낭독하는 엄마 소곤
낭독하는 엄마 소곤입니다. 낭독을 통해 책 읽기의 즐거움을 찾고 나를 더 사랑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낭독을 통해 새롭게 바라보는 책 읽기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불에서나온사람
초보 애니메이션 감독. 남성임신 애니메이션 제작기를 쓰고 있습니다.
구독
버드나무
유리멘탈 소유자 개복치 행정실장의 브런치입니다. 게으르지만 진득하게 특별한 마음과 마음을 그리고 공감 하길 희망합니다. 유리멘탈이 치유되는 그날까지 ....
구독
오행시
지방 소도시에서 30년 넘게 공무원을 하고 있습니다. 공직자로서, 평범한 일상인으로서 연결과 연결을 소중히 여기며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구독
글짓는슈
일본어전공.전직 회사원. 지금은 베이킹 강사이면서 파티시에. 여행을 좋아하고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일상을 기록하는 사람.
구독
씨앗의 정원
거실에 작은 정원을 가꿉니다. 결혼 10년차, 동갑내기 남편과 두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구독
꿈기획가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일하면서 체득한 기획업무 및 직장생활의 노하우, 삶의 단상을 다양한 형태로 나누는 것에 기쁨과 보람을 느낍니다.
구독
은재
은재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