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1
명
닫기
팔로잉
51
명
Munalogi
느리지만, 조금씩. 그렇게 찌질하게, 하지만 결국에는 위대하게. 연구원이지만 영화 꼰대 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성경은
영국 이주 노동자. 여행, 공연, 영화, 독서, 기록, 배움, 맛있는 음식과 술 좋아함.
팔로우
핑크
글을 쓰고 읽으면 살 것 같은, 한 아이의 엄마, 퇴직 5년 차, 하지만 여전히 인정 받는 삶이 그리운 사십 대 여성
팔로우
낭독하는 엄마 소곤
낭독하는 엄마 소곤입니다. 낭독을 통해 책 읽기의 즐거움을 찾고 나를 더 사랑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낭독을 통해 새롭게 바라보는 책 읽기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불에서나온사람
초보 애니메이션 감독. 남성임신 애니메이션 제작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감
소소한 날의 소소한 감동, 삐딱이 행정실장의 숨겨둔 보석같은 얘기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오행시
지방 소도시에서 30년 넘게 공무원을 하고 있습니다. 공직자로서, 평범한 일상인으로서 연결과 연결을 소중히 여기며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글짓는슈
일본어전공.전직 회사원. 지금은 베이킹 강사이면서 파티시에. 여행을 좋아하고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일상을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씨앗의 정원
거실에 작은 정원을 가꿉니다. 결혼 10년차, 동갑내기 남편과 두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꿈기획가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일하면서 체득한 기획업무 및 직장생활의 노하우, 삶의 단상을 다양한 형태로 나누는 것에 기쁨과 보람을 느낍니다.
팔로우
은재
은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들러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일상을 보낼까
팔로우
여네니
여네니 서재에서 읽고 쓰는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아네스장
작은 리듬을 디자인하며,일상의 감각을 콘텐츠로 풀어내는 디자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디자인과 삶을 잇는 창작의 태도를 탐색 중입니다.
팔로우
고마워숲
나를 위해,내 아이를 위해, 지구를 위해 , 줄이는 삶을 살아갑니다. 부족해 보이고 불편해 보여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하루 하루를 보냅니다.
팔로우
폭풍속 부푼돛
하루하루 행복하게 버티는 일상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더다름 코치
개인과 기업의 빛나는 다름을 찾아 성장을 돕습니다.
팔로우
아솔
한때는 직장인. 지금은 무한 가능성이 열려있는 자유인. 꿈꿀 수 있는 내일이 있어 행복합니다 ^^ 시집 <내 마음은 옳다 네 마음도 옳다> 저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