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
명
닫기
팔로잉
10
명
Mariposa
철없는 나비처럼 살다가 큰 역경을 겪었고, 느리지만 단단한 회복 중에 있습니다. 글을 통해 독자님들과 만나며 더 넓은 세상을 훨훨 날아보겠습니다.
팔로우
언젠가
두 아들을 키우며 살고 있고 수 많은 남의 딸 들을 돌보는 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도 행복하지만 언젠가 더 많이 행복해 질 것이라 믿습니다.
팔로우
제니제이
진정한 자유를 향한 끝없는 난장판 속에서, 오전에는 요가강사 오후에는 논술강사로 살고 있다. 2021년 2월 베이징 차오양구 왕징으로 이사, 베이징 라이프를 기록하려 한다.
팔로우
신시온
신시온의 브런치입니다. 20년 동안 학생들과 성인대상으로 한국사와 세계사를 강의해 왔습니다. 제 경험을 바탕으로 역사적인 장소와 인물에 대한 글을 쉽고 재밌게 쓰겠습니다.
팔로우
두고두고
세월 속에서 내 생각과 영감을 지켜내고, 그것을 글을 통해 소중한 ‘기억의 자산’ 으로 쌓아 가는 사람. 그렇게 '두고두고' 꺼내어 보며 읽고 쓰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팔로우
김현민
인절미 매니아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희우
전교1등, 최초여성학생회장에 서울대 합격까지. 오버스펙으로만 살다가 열여덟에 루푸스 신염을 만나 열심히 살지 않으려 애쓴다. 오늘의 기쁨을 붙잡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