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2
명
닫기
팔로잉
72
명
북블레이더
40대 직장인입니다. 일상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1차 원고를 만들고, 인공지능 툴과 대화하면서 글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방관아빠 무스
'나는 소방서로 출근합니다' 의 저자, 대한민국의 소방관으로 근무하고 있고 집에선 세 딸아이의 아빠로서, 유치원 교사인 아내의 남편으로, 연로한 어머니의 아들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기주
1985년부터 40년 간 매일 일기를 써왔고, 2003년부터 22년 간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해왔습니다. 기록하고, 기록들 위에서 반성하기를 즐깁니다 (이름은 필명입니다)
팔로우
아론의책
<야 나도 가자 스페인> 저자. 작가 아론의책입니다. 여행 에세이와 따뜻한글을 씁니다.
팔로우
모지스
모지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꿈부기
"책없는 방은 영혼 없는 육체와 같다" 꿈부기의 인문, 자기계발 브런치입니다. https://blog.naver.com/rtrt1020 다시 만나는나 공저 출간 책이 말을걸다 공저
팔로우
말글디자이너 장은희
방송작가를 거쳐 공공기관 홍보담당자로 일하며 19년간 말과 글의 현장에 있습니다. 말과 글로 관계를 디자인합니다. 필요한 순간 히든카드처럼 꺼내쓰는 말센스를 전합니다.-출간준비 중
팔로우
부만나
부모가 되어 만나는 나, 일상의 작은 순간들에서 의미를 발견합니다. 그 감정을 글로 담아내는 글쓰기 여행자입니다.
팔로우
다D
(작가명=본명+DJ) 동서양 어학연수 N년, 한국 수도권 생활 삼십 년차에 난생처음 남쪽 끝 도시로 전입한 구. 일 중독자
팔로우
서코필드
서원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캄스
전자책 《3번 다녀온 엄마는 다 계획이 있다》의 작가. 엄마표 영어미술놀이로 아이와 함께 성장하며 1인 출판사를 세운 두 아이의 엄마.
팔로우
북크리에이션
작가이자 13년 차 HR 교육기획자로 100개 이상의 기업, 1만명이 넘는 사람과 함께 성장을 기획했습니다. 독서와 글쓰기, 사유를 통해 ‘어제보다 1% 더 나은 삶’을 전합니다.
팔로우
이기적엄마
엄행만사성! 나를 먼저 돌보는 이기적엄마가 엄마의 행복을 위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랄라긍정이
랄라긍정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친절한기훈씨
📖 친절한 기훈씨 『아빠와 딸, 조용히 서재로 숨다』 저자 1년 100권 독서로 삶을 다시 쓰는 중 브런치 작가 | 교보 북멘토 | 문학뉴스 기자 책과 글로 연결되는 따뜻한 공간
팔로우
온호류
읽는 분들 마음에 '따듯하고 좋은것'이 남기를 바랍니다. 이혼 후 따수운 털북숭이 '경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작가 앨리스
앨리스샘입니다. 첫 전자책 <강사에서 원장까지 28년의 영어 학원 완전 정복> 를 출간 하였습니다. 글을 읽고 쓰는 일을 계속 평생 해보려고 하고, 지금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가득
사월의 초록, 모닝 커피, 유재석 출연 예능 프로그램, 친구와의 수다, 계절 냄새, 맥주의 첫 모금, 도서관에서 내려다보이는 풍경, 동네 숲길,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오동근
혼자만의 길을 선택한 후, 흔들리고 넘어지면서도 끝까지 나아가려 애쓰는 과정. 홀로서기를 꿈꾸며 회사를 박차고 나온 후 겪은 고민과 성장의 기록을 남깁니다.
팔로우
라바래빗
퇴근 후 재테크 여행 중인 직장인입니다. 부동산, 청약, 무인매장, 고시원을 직접 경험하며, 실전에서 얻은 기록을 남깁니다. 꾸준히 사부작, 시행착오는 줄이는 방향을 추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