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김선제
김선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혜지
최혜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onghoon
Yongho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사과나무
사과나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처리형
일상의 소소한 감상과 단순한 삶을 위한 마음정리를 위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emily
음식은 치유이며,여정은 영혼의 음식입니다 .음악 역시 만국의 공통어이며 언어는 힘 입니다.어느사이 오십하고도 후반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열정을 다 해 살아 온 삶을 나눠봅니다
팔로우
최춘수
최춘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진규
신진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서현
초보 트래블러 박션
팔로우
솜니
솜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명화
삶의 날들에 만난 너무도 좋은 인연들의 사랑에 늘ㅡ감사하며 세상을 아름답게 바라보는 아직도 마음은 소녀랍니다 은빛 머릿결 쓸어 올리지만.
팔로우
윤지원
글쓰고 강의하고 코칭합니다. 철학, 예술, 신화 등으로 ‘삶과 연결하는 인문학’ 주제의 글을 쓰며, 삶과 닿아 있는 인문학 모임 ‘소소인문’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미라지
잠, 책,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은주
성장과 변화를 원하는 분들과 더불어 성장하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교육강의와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경희박사
[나는 (***) 팀장이다] 저자, 경영학 박사, 리더십 퍼실리테이터 & 성과 코치, 전)하이닉스전임교수, 전)동양인재개발원교육팀장, 리더십, 성과관리, 코칭, 소통, 전문강사
팔로우
mindy
한국과 다시 사랑에 빠진 캐나다교민입니다. 고통의 글쓰기가 아닌, 의미를 나누는 글쓰기가 되기를 고대하며 이 방을 얻었습니다. 열심히 달려볼까 합니다.
팔로우
양기성
양기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atie Oh
Katie O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경 희
박경 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