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광고, 홍보
패션전문지 패션포스트에 저와 함께 매드해터를 설립한 매드해터 최수정 대표의 첫번째 전문가 기고글이 실렸습니다. '말장난과 커뮤니케이션 차이'라는 주제로 단순한 재미를 넘어서서 비즈니스와 연결되는 마케팅과 브랜딩이 무엇일지에 대한 톡톡 튀지만 현업 적용시 어떻게 해야 할 지까지 가이드하는 인사이트 있고 실용적인 글입니다.
얼마전 제 글이 패션포스트에 먼저 실렸고 이어서 최수정 대표의 글이 실렸습니다. 패션포스트 전문지, 패션포스트 사이트와 블로그를 통해 올한해 동안 패션업 종사자들과 패션에 관심 많은 마케터나 브랜드 매니저들 중심으로 만나게 됩니다.
매드해터 최수정 대표, 그리고 매드해터 CMO인 저까지 매드해터 2명이 동시에 패션포스트 전문가 필진으로 올해 활동하면서 한달에 두번 격주로 나가는 패션포스트에 매드해터 콘텐츠가 끊임없이 나갈 예정입니다. 최수정 대표는 '최수정의 일침 렌즈', 저는 '강재상의 마케팅은 삐딱하게'라는 테마로 마케팅과 브랜드, 트랜드에 대해 색다르거나 유일한 관점으로 조금은 독특한 콘텐츠 시리즈를 펼쳐나갑니다. 흔하디 흔한 마케팅, 브랜드 콘텐츠 범람 속에서 어떤 테마를 잡아야 하나로 수개월 동안 고민했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
https://www.fpost.co.kr/board/bbs/board.php?bo_table=fsp50&wr_id=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