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재상 Alex May 09. 2023

[출간 D-3] 추천사 두번째

브런치북 대상 작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D-3]


제 신간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출간이 이제 3일 남았습니다. 금일 출판사로부터 11일 예정대로 출간에 문제 없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오히려 인쇄는 예정보다 일찍 끝날 듯합니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118804704


출판사에서 물심양면 힘을 써주고 계신데, 그 중 하나로 6월에 북토크가 확정될 듯합니다. 관심 있어하시는 많은 분들을 직접 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언론사 인터뷰도 하게 될 것 같고, 다양한 채널과 방법으로 독자분들을 뵙게 될 것 같습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은 두번째로 추천사 3개를 공개합니다. 다시 한번 바쁘신 와중에 직접 원고를 읽고서 추천사를 써주신 12분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7.

비즈니스 마케팅의 일타강사인 저자는 깊은 통찰력으로 마케팅을 바라보는 관점의 혁신을 제안한다. 또 누구나 익숙한 일상 속 사례들을 바탕으로 마케팅의 본질을 명쾌하고 재미있게 풀어낸다. 이 책은 차원이 다른 판매로 당신을 이끌 뿐만 아니라 매일같이 소비를 행위하고 있는 모든 이들이 자신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선사할 것이다.


_(주)뉴로어소시에이츠 대표 김윤이


8.

배운 대로 제품을 만들었고, 정석대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론대로 마케팅하고 있는데 왜 생각대로 안 팔리는 것일까? 종이 위, 주어진 상수값에 따라 문제를 풀어나가는 방식에 익숙한 우리는 모든 것이 끊임없이 변하는 고객과 시장 앞에서 혼란스러울 때가 많다. 이 책은 그러한 우리에게 신선한 관점과 길을 제시한다. 새로운 눈으로 우리의 서비스와 제품을 다시 바라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큰 기회다.


_라이언로켓 대표 정승환


9.

이 책은 원론적이지 않다! 흔한 일반론에서 멈추지 않고 현장 적용과 확장이 가능한 효율적인 접근법으로 마케팅 개념들을 전달한다. 마케팅에 관한 편견을 깨고 시야를 넓혀 Product-Market-Fit을 찾아가는 여정이 빠르게 읽히며, 실제 사례와 분석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읽는 이의 이해를 돕고 적용의 폭을 넓혀준다. 특히 트렌드를 해석하고 PMF를 찾아가는 부분은 시장을 예측하고 고객을 이해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방향성을 제시한다. 기술과 소비시장의 급격한 변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 대표,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유용한 자료가 될 것을 확신한다. 저자가 실무에서 경험하고 쌓아왔던 인사이트를 압축해놓은 ‘정수(Essence) ’로 구성된 만큼 자신 있게 일독을 추천한다.


_와이앤아처 상무 고은산



매거진의 이전글 [출간 D-4] 추천사 첫번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