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강재상 Alex Dec 07. 2018

패스파인더넷이 마이샵온샵과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스타트업, 패스파인더넷, 마이샵온샵, 창업

2018년 한 해 동안 패스파인더넷은 많은 활동을 해왔습니다. 


'슬기로운 직장생활' 페이지를 운영하며 직장인, 특히 사수 없이 혼자 성장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소개하는 한편, 현대자동차, CJ ENM, 페이스북 이노베이션랩, 파라다이스 그룹 등 다양한 기업들의 핵심인재를 대상으로 마케팅&브랜딩, 그리고 CV(Corporate Venturing)교육을 담당해왔습니다.


한 해가 마무리되어가는 지금, 패스파인더넷은 내년 키워드로 "창업과 융합"을 선정하고 이를 현실화시킬 수 있는 파트너를 찾고 있었는데요, (관련 글 : 패스파인더넷의 2019 키워드는?)


그 첫번째 파트너로 매장공유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마이샵온샵'과 손을 잡게 되었습니다.



마이샵온샵은 기존 매장의 비영업 시간대를 이용해서 공간을 공유하는 1) 시간제 공유, 그리고 매장 안의 여유 공간을 공유하는 2) 공간제 공유를 모델로 공유매물 2,000건을 돌파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매장공유 전문 스타트업입니다.


마이샵온샵이 가진 아이디어와 경험은 패스파인더넷이 파트너를 선택하는 기준인 '현실 비즈니스의 전문가'에 정확히 부합합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스타트업과 창업의 융합 형태를 공동개발하고, 두 영역 모두를 커버하여 스타트업과 창업 시장 모두에서 육성과 교육, 코칭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미 패스파인더넷과 마이샵온샵은 공동 프로젝트 두 건을 진행중인데요, 그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공개할테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CJ ENM 사내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종료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