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준초
어쩌다 보니 캐나다 밴쿠버 거주 6년 차. 순간순간 떠오르는 낯선 생각들을 기록 중.
팔로우
메이플
한국인으로 캐나다에서 살면서 문화변이를 하고 있는 이민자. 걷는 것과 등산과 여행을 좋아한다.
팔로우
역삼동 이변리사
특허사무소 온음(www.omipc.com)의 변리사 이광재입니다. 특허사무소온음 : 02-562-5628 / omipc@omipc.com
팔로우
테서스
35살에 중고신입으로 리스타트하여 이제 15년차. 프로이직러(!)라 불릴 만한 이직이력을 쌓은 직장인, 필명 테서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비정기적으로 글 올리겠습니다.
팔로우
협상가 류재언변호사
벤처캐피탈 그래비티벤처스의 공동창업자이며, 법무법인 어센던트율본의 변호사입니다. MBA에서 협상학을 가르치고, <협상 바이블>과 <대화의 밀도>의 저자입니다.
팔로우
마음 자서전
80 여 년 인생을 돌아보며 마음 속에 한 줄, 시(詩)속에 한 줄, 책 속에 한 줄을 쓰면서 마음 공부를 하고 있다.
팔로우
예향
재혼이라는 새로운 시작, 그 안에서의 갈등과 치유, 잃어버렸던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글로 담습니다.
팔로우
김울조
나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제 글에 진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이 담기길 바랍니다.
팔로우
부동산전문 신유경변호사
안녕하세요 부동산전문 신유경변호사입니다 어렵게 느껴지는 법을 쉬운 글로 전달하기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우성 변호사
로펌 머스트노우(mustknow)대표변호사 조우성입니다. 변호사 업무 외에 협상, 인문학 컬럼작성과 강의를 하며 팟캐스트 '조우성변호사의 인생내공', '고전탑재' 진행 중입니다.
팔로우
전준하
커리어 컨설턴트, 작가. 복잡한 생각과 감정을 정리하기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커리어 생각정리 책, <불안과불만사이>를 집필했습니다
팔로우
노용기
굳이 용기를 내지 않아도 내게 주어진 것들을 사랑하고 누리며 살 수 있기를 꿈꾸며... - No용기
팔로우
캘리포니아 성변호사
한국과 미국(캘리포니아) 양국의 변호사로서, 미국에서 변호사로 활동하며 한국기업의 미국진출과 한-미 크로스보더 거래를 자문하고 있습니다. sung@k-startuplaw.com
팔로우
공독쌤
독서교육전문가이자 어린이 청소년 지식도서 작가 최승필입니다.
팔로우
내담자 P
..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박서운과박식빵
쓸 수밖에 없을 때, 그리고 쓰며 즐거울 때 씁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Jay Park
캐나다에서는 Jay라고 불립니다. 늦깍이로 새로운 도전기(캐나다 영주권 과 취업)를 이민을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 서로 희망 전달과 격려를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레야
성인 ADHD의 일기 같은 중얼거림들 || 현직 마케터 및 콘텐츠 기획자로 성인ADHD진단을 받은 뒤, 세상이 다르게 보였습니다. 저의 긍정이 당신의 긍정으로 이어지기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