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7
명
닫기
팔로잉
67
명
Boradbury
시애틀에서 수필과 소설을 쓴다. 창작수필, 비창작수필, 예술수필, 중편소설, 단편소설, 스마트소설, 순문학, 공포, 스릴러, 판타지, 공상과학. 자유롭게 글쓰기를 즐긴다.
팔로우
이현진
한국어문학/비교문학/아시아학/여성학/이중언어교육 연구자, <올빼미와 마주보다>의 작가, 재외동포재단 한글학교 교사 연수 "우리 아이 이중언어 스트레스 극복하기" 강연자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박용규
박용규의 브런치입니다.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전문가입니다.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산업과 경쟁력에 관한 컬럼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헌 서재
인문학을 좋아하여 책을 읽고 글을 써서 나누고 있는 의사입니다
팔로우
San Lee
전업은 소프트웨어 개발, 부업은 자폐증 공부, 취미는 앱개발, 목표는 블루베리팜 오너!
팔로우
마음 자서전
80 여 년 인생을 돌아보며 마음 속에 한 줄, 시(詩)속에 한 줄, 책 속에 한 줄, 영화 속의 한 줄을 쓰면서 마음 공부를 하고 있다.
팔로우
KIM인경
쌤으로만 살기에는 세상에 재밌는 일이 너무 많아서.
팔로우
양수련
소설 쓰는 마지막 현생! 읽고 쓰고 생각하는 삶!
팔로우
정찬승
융학파 분석가, 정신건강의학과전문의
팔로우
가든
오늘, 한 줄이라도 써야 죄책감 없이 잠들 수 있는 사람.
팔로우
정혜윤
북에디터
팔로우
수 경
상담심리학으로 10년간 대학 교수, 또다른 10년은 국제학교 카운슬러로 일하고 새로운 10년은 일상 속 행복의 비결들을 찾고 깨닫고 나누는 즐거움을 찾아 봅니다.
팔로우
솜숨씀
Book editor. 좋아하는 책은 아직 사지 않은 책. 다정하고 성실하게 엮는 오늘의 인생이 세상을 구원하리라 믿지만 정작 오늘의 나를 구원하는 것은 빠듯한 통장잔고.
팔로우
김혜원
브랜드를 기획합니다. 공감의 지점을 섬세하게 설계하는 것이 브랜드라고 믿습니다. 이성과 감각, 경험의 균형미를 갖춘 브랜드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끌로이
기자와 작가 사이. 미국 버지니아에서 경험한 세계를 글로 소화하는 인문 · 문화 · 예술 칼럼니스트. 질문하고, 경청하고, 기록하며 19년째 기자라는 업을 이어오고 있다.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짱구아빠
책 읽고 글쓰며 독서모임하는 수의사
팔로우
장보영
동화작가지만 딴짓을 더 많이 합니다. 밴드 '싱잉앤츠'에서 노래를 짓습니다. 에세이 <내가 엄마가 되어도 될까> myspring0713@gmail.com
팔로우
닥터 부메랑
우울증, 공황장애, 강박증, 그리고 불안장애에 익숙한 우리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돕는 사회가 되기를 고대합니다. tribmr@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