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이른아침
묘비명이 "꽃이 되고 나비가 되어"이면 좋으련만
팔로우
유지혜
10세 딸 하나를 키우며, 16년째 직장 생활을 하며 이런 저런 생각을 합니다. <이대로 마흔이 될 순 없어>, <언제나 너를 지키는 약이 되어줄게>를 썼습니다.
팔로우
조명찬
어찌됐든 쓰는 사람.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작은 식당을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리꼴
게으른 사람이에요 오래전 제주에서 잠시 살다왔습니다 가끔 글도 씁니다
팔로우
도보방랑가 김근희
몽상가, 활자 중독자, 글 사진찍는 프로그래머,그리고 NORM 대표였던 사람. 지금은 도보방랑가로 살아가는 봄날의 망아지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새바람
서울에서 군산으로 내려와 산지 5년차, 신풍동 이층집 ‘새바람주택’에서 동거인 1인, 동네 고양이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마당 있는 주택살이의 기쁨과 슬픔을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윤희철
펜으로 그리고 수채로 색을 입히는 작가입니다. 세계의 아름다운 건축과 도시 풍경을 글과 함께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여행드로잉 강좌를 통해 수강생들의 그림도 소개합니다.
팔로우
노사임당
먼 곳은 못 갑니다. 길을 잃어서요. 골목길 산책을 사랑합니다. 골목을 그리고 싶어서요.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골목이 주는 삶과 집이 주는 이야기를 그림으로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화양연화
주요 일간지에 미술과 클래식, 명랑한 중년을 연재 했습니다. 지금은 시나리오와 소설을 쓰고 있는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한정선
인생의 한 계절을 작업실에서 그림을 그리다, 세상이 궁금해 작업실을 뛰쳐나온 늦깍이 어반 .그림에 말거는 까마득한 기억의 소환,재생,확장되는 생각들..그림을 씁니다.
팔로우
이영배
꽃과 관련한 음악, 미술, 영화, 문학 등 예술적, 인문학적 내용의 글을 씁니다. 친구 관계의 소중함에 대해 쓴 책 <어미 팔아 친구 산다>의 저자입니다.
팔로우
COSMO
매일, 조금씩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꿈꾸는자본가
유튜브 <성장읽기>와 <퇴평성대>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소라
당신을 위로할 말들을 찾아내고 싶습니다. 삶과 예술을 넘나들며 고민합니다. 책 <한밤의 미술관>,<지금 내가 듣고 있어요>,<보내는 이, 빈센트>를 썼습니다.
팔로우
조던 JD부자연구소소장
JD부자연구소 소장 앞으로10년 대한민국 부동산 4차 산업혁명시대 투자의 미래 대한민국 1000원짜리 땅부자들 대한민국 부동산의 미래, 내일의부, 부의 체인저 등
팔로우
최민진
흐르는 길에 한 줌 기억을 그리다(수채 펜드로잉)
팔로우
조용희
대학생 시절 그리기에 흥미가 생겨 현재까지 펜과 종이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그렸던 그림들과 여러가지 생각, 이야기를 담으려합니다.
팔로우
저기요
독립, 연애, 결혼, 육아에 대한 글을 씁니다. 생각과 감정을 기록하고 때로는 삭히기 위해서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