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최서우
오마이뉴스 <중앙선 역사문화기행> 연재. 2022년 하반기 오마이뉴스 올해의 뉴스게릴라상 하반기 수상.
팔로우
다니
일상과 여행의 기억, 사진, 좋아하는 음악과 쓰고 싶은 짧은 산문을 씁니다.
팔로우
윤재
꿈과 우주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에나
세상만사 궁금한 게 많은 사람. 호기심으로 눈을 반짝이는 사람. 그래서 책읽기를 사랑하는 사람. 일상에서 발견한, 작지만 빛나는 순간을 붙잡고 싶어 글로 엮습니다.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MUZE
어린 시절을 그리며 어른이 된 감성 그림 에세이스트.‘응답하라 라떼는’ 시리즈로 기억을 꺼내고, 뮤뮤의 모험담으로 마음의 풍경을 동화처럼 펼쳐갑니다.
팔로우
새벽종 종Mu
모토 1.우리가 글을 쓰고 읽는 목적은 하나, 연결과 조화. 2.언제나 울리고픈 메시지는, 전진과 희망. 희망: 서로에게 힘이 되는! 그런 글쓰기.어느 장르의 글이든...
팔로우
Abby An
10년 차 웹디자이너・프로덕트 디자인(웹,UI&UX) 이자 카카오음mm에서는 노래하는 사람 입니다.
팔로우
YOUNG JUN E
감각에 취해 살고싶은 30년된 사람입니다.
팔로우
광호
동료지원인, 불안(정)노동자, 우울노동자
팔로우
양지음
글쓰는 씀씀이가 헤프고 싶은 직장인
팔로우
윤희
노는 데 진심인 유희(戲)적 인간 윤희(戲)입니다.
팔로우
장미꽃 향기
장미꽃 향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드림사랑 꿈사랑
안녕하세요 취미로 블로그를 운영하며 취미로 블로그에 글을쓰는 필자에요 전시회 #빈칸 『두번째글』다음 #브런치 『작가』
팔로우
구름조각
에세이 쓰는 기자
팔로우
최준란
문화콘텐츠학 박사. 책과 영화와 공간을 좋아한다. 어느날 문득 영화를 보다가 공간을 찾아 떠나기도 한다. 최근에는 회사의 조직문화에 관심을 갖고 경영학 공부를 하고 있다.
팔로우
지인
책, 영화 그리고 러닝을 좋아합니다. 30개국을 혼자 다녔던 여행 러버이기도 합니다 :)
팔로우
소라게
시간을 믿으라. 지금까지 시간이 너를 모든 곳으로 데려다주지 않았는가. 어느새 중년, 이제 고독을 음미하는 법을 안다.
팔로우
아메리 키노
같은 하루는 한 번도 없다고 믿습니다. 지나치기 쉬운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