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6
명
닫기
팔로잉
56
명
예랑시점
마케터가 성수동에 산다는 건 큰 축복인지 모르겠습니다. 매일 같이 열리는 팝업스토어, 브랜드, 새로 생기는 카페들. 지금, 살아 있는 성수동을 마케터의 시각으로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강민영
글 쓰고, 글 엮는 사람
팔로우
북극곰
일상의 순간 순간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한승혜
다양한 것을 읽고 보고 씁니다.
팔로우
글쓰는 워커비
핀테크/모빌리티/IT모바일서비스에 대해 글을 씁니다기고 및 제휴는 제안문의. workerbeereading@gmail.com
팔로우
건빵
때론 건방지게 살기, 때론 방황하며 살기
팔로우
고로케
일상 속에서 특별함을 발견하고 글로 정리하려고요. 이 세상에 남길 게 없으니 글로나마 저의 흔적을 남기고 싶어요.
팔로우
곽팀장
디지털 마케터 & 마케팅 칼럼니스트
팔로우
이은
대가 없이, 컨펌 없이, 자의로, 내 멋대로. 한번쯤은 그렇게 써보자 싶었습니다.
팔로우
줄리이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트윙클
작지만 빼어나게 빛나는 별처럼, 소소한 일상에서 생각하고 느끼는 것들을 기록하면서 내가 걸어가는 삶을 비추고 싶습니다.
팔로우
심우일
영화에 관한 다수의 기고와 강연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들렌
특기는 편지쓰기 취미는 수영
팔로우
류련
에세이집 『오늘은 감당하기 힘들고 내일은 다가올까 두렵고』를 썼습니다._ 에세이집에 들어갈 초고를 올립니다!
팔로우
양재희
서울, 상하이, 보스턴, 워싱턴을 거치며 일하고 공부하고 생활중입니다. 역사, 법, 행정 등을 잡다하게 공부하고 금융 일을 했으며 현재는 국제기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Discus
마음의 지도를 그려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어이쿠
어이쿠야.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디에디트
사는 재미가 없으면 사는 재미라도 the-edit.co.kr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