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샛별
책읽기, 혼자 있는 시간을 좋아하는 Y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타날 현
무언가를 쓰고 있는 나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오아시스
사회복지사, 호는 사천(沙泉), 윤동주와 쇼펜하우어를 동경하는 염세주의자.
팔로우
푸른 오리
산책과 독서를 좋아합니다. 산책 중 만난 풍경을 사진으로 찍고, 그때 즉흥적으로 떠오른 단상을 기록하기를 좋아합니다. 쓰지 않으면 사라지니까요.
팔로우
생각의 숲
이름을 붙여 호명하고 싶은, 그래서 가끔 부르면 이대로 다시 안겼으면 하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마이너
조그맣고 조금은 특이한 로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사이버 범죄' 사건을 제일 잘 하는 '사이버 로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lqpa
vss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수연
서평. 가끔 기행문
팔로우
심심해의 취미생활
심심해서 취미로 씁니다. 읽었던 책을 다룹니다. 사회과학 책을 주로 봅니다. 기술, 과학 책은 가끔 봅니다. 통찰력도, 내공도 부족하지만 재미로 씁니다. 재밌게만 봐주신다면!!
팔로우
윤혜진 코치
따뜻한 진심을 믿습니다. 관계에 대해 고민하고 글을 쓰고 이야기 나누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잔잔
< 인스타툰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 글쓰는 사람 > 이것저것 주제를 가리지 않고 오늘 일단 씁니다!
팔로우
유니 yuni
유니 yuni의 브런치입니다. 사소하지만 빛나는 순간들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제 작은 글과 그림이 누군가에게는 치유와 감동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이캐서린
이캐서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기환
글은 삶의 반영
팔로우
더슬로우
I’m Life-preneur
팔로우
반창고 아저씨
반갑다 창문밖 고양이들과 함께 생활하는 아저씨입니다. 고양이들을 가슴으로 품어주고 있는데, 오히려 고양이들이 제 마음에 반창고가 되어주고 있네요.
팔로우
엄지언
경험 만수르. 명상지도자. 엄마투자자. <예민한 아이 육아법> <엄마의 주식 공부> <나는부자 엄마가 되기로 했다> 저자.
팔로우
애쓰는맘
농업전문지에서 기자로 활동한지 15년 결혼이라는 일터에서 아내로 재직한지 16년 지역방송 아나운서에서 뚱뚱한 아줌마로 변신한지 15년 워킹맘 욕쟁이 엄마로 취직한지 12년
팔로우
조엘
지금은 호주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