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3
명
닫기
팔로잉
113
명
하날빛
[The Art of Writing & Sentences] 예술로서의 글, 글로서의 예술 / 문장가로 사는 여정의 기록들 / 사유의 시선이 닿은, [문장]을 씁니다
팔로우
송현지
지피지기면 백전백승라 했지만, 우울증에 대한 믿을만한 정보를 얻기 어려워 고민하셨던 분들. 혼자 알기 어려운 우울증에 관한 이야기, 임상심리사와 함께 알아가봅시다.
팔로우
구정훈
마음이 머물 자리를 남기고 싶습니다. 문장 속에서 말하지 않아도 전해지는 감정을 믿습니다. 읽히기보다, 오래 남는 문장을 사랑합니다. #9
팔로우
아론의책
<야 나도 가자 스페인> 저자. 작가 아론의책입니다. 여행 에세이와 따뜻한글을 씁니다.
팔로우
루키트
일상을 담아 이야기를 전하고 싶은 루키트입니다. 소소한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 그리고 교훈을 전달해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께 힘이되는 글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회복작가 이서온
막노동과 경비원, 중국집 배달원. 호텔 경영자로 섰다가, 모든 걸 잃은 뒤, 비로소 제대로 걷기 시작한 사람의 이야기 —회복과 희망의 언어로 조용히 당신의 하루에 놓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여문
마른 문장으로, 무르익은 삶을 적습니다.
팔로우
방구석 관찰자
1인 가구 고독사를 다룬 <혼자 죽는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합니다>출간 작가. 인생 2회차를 맞아 현재는 방구석에서 온갖 것을 관찰하고 기록하는 홈 옵저버로 활동중이다.
팔로우
도트
겉만 꾸미던 디자인에서 벗어나, 사용자 중심 UX를 배우며 회고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노래하는 짱쌤
정년퇴임 후 기간제 교사로서 다시 학교에서 아이들과 만나고 있고 학교와 아이들의 생활을 소소하게 기록하고 있어요.
팔로우
성준
성준은 세상을 먼저 등진 동생의 이름입니다. 현세에 부를 일이 없어 필명으로 쓰고자 합니다. 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방현일
한국문인협회 소설가. 오페라, 뮤지컬 무대 소품 제작 에피소드. 마지막 기록.
팔로우
Mong
기억이 왜곡되기 전에 적어 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행히 사진과 구글의 기록들이 희미해진 기억들을 되살려 주네요. 올해내로 이 작업을 마치는게 목표입니다.
팔로우
이정표
묻고 관찰하고 탐색하는 사람. 평범한 일상 속에 숨겨진 신비스런 것들을 끄집어내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바다별다락방
'창조성'과 '마음'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각예술기획자, 미술치료사입니다. 예술을 통해 스스로를 재발견하고, 자신의 감정과 재밌게 놀 수 있기를 바라며 씁니다.
팔로우
오프웰
번아웃이 온 어느 날 제가 ADHD를 가지고 있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ADHD를 극복할 수 있었던 저의 방법을 공유합니다. 항상 여러분의 마음이 편안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심리학자 이선경
심리학자. 대한민국HRD명강사 대상. <나는 걱정이 너무 많아> <내 인생에 힘이 되어준 따뜻한 말> 등 집필 다수.
팔로우
그럴수있지
작가, 서비스기획자 및 PM. 기획업무와 프로그래밍에 대해 글을 쓰고 강연을 합니다. 몇 해 전 Youtube 채널 '당산스튜디오'에서 컴퓨터공학과 학생들에게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팔로우
맑음의 바다
자연이 주는 감동과 위로를 읽고, 어제보다 조금 더 살 만한 오늘을 씁니다.
팔로우
지선
삶 속에서 정신의 지혜를 채우고 깨달음의 순간들을 글로 담아보려 합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농사를 업으로 삼는 청년 농업인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