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
명
닫기
팔로워
11
명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Jay thinks 제이띵스
글과 뉴스레터로 이야기를 담고, 카메라로 스쳐가는 순간을 붙잡습니다. 사람과 사람, 생각과 생각이 만나는 다리를 놓으며, 일상의 작은 모습을 조용히 기록합니다.
팔로우
Ellen Yang
40이라는 숫자가 나에게로 왔다. 숫자의 중압감에 문득 지난 과거를 더듬어 그간 밀렸던 일기를 기록해보고 싶어졌다. 더 어른다워진 미래의 나를 만날 수 있을거란 기대감과 함께.
팔로우
주작가
주식 시나리오 작가. 주식을 통해 삶을 배우고, 삶을 통해 주식을 다시 들여다봅니다. 일상과 감정, 관계 속에서 얻은 깨달음을 에세이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자크
다만 나를 위해 씁니다. 이런 삶으로는 자서전도 써 볼 수가 없으니, 스스로 기록하고 기억해서 때때로 위안 받고자 씁니다.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양치는목동
12년의 서울살이를 끝내고, 고향 부산에서의 재정착기. 업계 1위 회사 사무직 경력을 뒤로 하고, 거친 주야교대 생산직에 도전하고 있어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을 전합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앙쯩이
앙쯩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