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5
명
닫기
팔로잉
185
명
멜 Mer
5년간 제주살이 후 서울로 이주했습니다. 브랜드와 커뮤니티, 로컬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신문철
신문철입니다. 책을 즐겨보며 리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희기한
화장품 마케터로 활발하게 일하다가 얼마 전 첫 아이를 낳아 새로운 세계를 경험 중입니다.
팔로우
Beneric Kim
10년의 유랑&방랑기 끝에 나름의 독특한 경험이 녹아든 글을 써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여행 안에 스며든 인생에 관한 글을 쓰고있습니다.
팔로우
이름없음
..
팔로우
해니
기자출신 에세이스트. <핵공감직장실화 #김대리일기> 저자. 글 쓰는 게 익숙하지만, 사실 유튜브 꿈나무.
팔로우
김쓴
-
팔로우
임동환
임동환의 브런치입니다. 자기 계발, 부부 관계 회복, 자녀 교육, 마음의 치유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고 글을 씁니다. 강의, 도서 출간을 통하여 연구한 내용을 나눕니다.
팔로우
라이프쉐어
아시아에서 가장 스타일리쉬한 리트릿 빌리지를 꿈꿉니다. 밤새 인생 대화를 나누고, 춤추며 명상하고, 열린 마음으로 연결되는 커뮤니티 [라이프쉐어]입니다.
팔로우
상지
과거형 사회학도 현재형 암경험자 진행형 아기엄마 그리고 정책연구자. 소셜에세이스트 상지 || <페미니스트는 아니지만 가부장제는 싫어서> 출간
팔로우
꽃샘
책 <우리 둘만 행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를 썼습니다. 30대의 우리 부부가 딩크가 되기로 결심한 후 벌어지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쌀씨
쌀알같은 인생
팔로우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로 바로가기 : bit.ly/1XNI8oT
팔로우
최희서
첫 산문집 <기적일지도 몰라> 전국 서점,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팔로우
트래비 매거진
월간 여행매거진 트래비의 브런치입니다. 트래비 기자들이 취재한 다양한 여행 정보를 브런치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협업을 원하시
팔로우
이서
살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주형원
<여행은 연애> 와 <사하라를 걷다>를 썼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파리에 살며, 프랑스 프로덕션에서 다큐와 전시를 기획 및 제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샤봉
샤봉이는 남편이 만들어준 수제샤넬 서프보드. 가진 샤넬이라고는 이것뿐인 워킹맘이어도 괜찮아
팔로우
골드래빗
경제와 돈에 대한 이야기를 알기 쉽게 글로 씁니다. honoluluzoo@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