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Dㅠ
“AI 시대에 감정과 관계, 인간을 기록하는 작가입니다. 글을 통해 서로의 외로움을 다독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후회없이
'후회없이 살겠다'는 명목으로 이것 저것 도전하겠다고 일 벌리는 사고뭉치(?)지만, 또 어떻게 보면 나름 마음 먹은 일은 꼭 실천하는 그런 사람
팔로우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루로우
작가 0년차, 조경학과 재학중인 대학생 / 첫 책인 자전거 종주 여행기 『죽기 전엔 가보고 싶어』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여미
지나간 일을 후회하고 울면서 글 쓰는 일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해리
호주에 살면서 바리스타로 일합니다. 글을 통해 불안한 내면을 나누는 일은 좋은 것이라고 단단하게 믿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유자씨
게으른데 완벽하고싶어 모든 시작이 어려운 사람. 그럼에도 불구하고 뭐든 시작해 보고 싶은 사람. 2025.03 월호 <좋은생각>- 당신의 뒷모습을 내어준 이유
팔로우
홍춘욱
28년차 이코노미스트 홍춘욱의 브런치입니다. 19권의 책을 쓴 저자이지만, 아직 세상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연구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글쓰는 디자이너
그림으로 표현하는 디자이너 엄마의 이야기.
팔로우
최유리
건강한 의생활', 건강한 나로 살기에 대한 경험을 나눕니다. instagram @yuricle_official
팔로우
노마
디지털 노마드로서 일을 하며 세계여행을 합니다. 한국 환승하면서 암 3기 진단을 받았지만, 치료 후 다시 배낭을 메기 시작했습니다. 뻔하지 않은 여행기를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천비단
임용고시 두 번 떨어진 사람. 주로 에세이나 리뷰를 씁니다. 가끔 습작도 올립니다. 고양이로 태어날걸 매일 후회 중입니다.
팔로우
동이
같이 또 따로, 같게 또 다르게
팔로우
경계성미니멀
경계성 미니멀ㅡ의도치 않게 미니멀 라이프에 근접해 있습니다. 20평을 줄여온 작은 집에서의 심신이 편안한 미니멀 라이프, 공유합니다.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라즈베리맛젤리
외항사 승무원 생활 중, 여전히 인생에 대해서 그리고 내가 어떠한 가치관을 가져야하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중, 결혼에 대해 공부중.
팔로우
열매
자극적인 순간을 곱씹는 습관이 있습어서, 이를 살짝 비틀어 글로 푸는 중입니다, ‘고상하게 돌려까기’ 전공중이라 아직 턱없이 부족하지만, 마음껏 들여다 봐 주세요✌️
팔로우
찌양
안녕하세요. 예술가, 찌양입니다. 저의 가장 순수한 모습을 어딘가에 담아두고 싶었습니다. 이렇게나마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