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gimmesilver
.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단보
단보의 소소한 일기_[휴재] 쪽방고냥이 시즌1_끝 / 쪽방고냥이 시즌2_[쉼]
팔로우
박사랑
야생의 땅 서울에서 생존 중. 흘러 흘러 여기까지 왔구나. 그런데도 더 깊어지고 싶어요. (그림: 고우리)
팔로우
그리니쓰니
쓰고 싶은 이야기를 쓰고 싶.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윤성씨
낮에는 물감을 팔고 밤에는 글을 씁니다. 변화의 기록이고 짧은 일기이고 감정의 집합체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괜찮은 물둘레가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Ellie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연애하지 않을 권리> <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현정
자주 마시고 종종 쓰는
팔로우
연희동처녀
팔로우
장영진
산업 디자이너, 디자인 연구자, 창작자.
팔로우
루지
문화와 언어가 만드는 사회심리 현상을 눈으로 담고 마음으로 씁니다.
팔로우
조수연
영화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윤파랑
에디터로 살다가 얼결에 만화가. 만년 고양이 집사. 네이버 웹툰 <1인용 기분> 완결.
팔로우
모레알
책읽기와 글쓰기,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설다
찌질하고 슬픈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상균
인지과학자 김상균 교수입니다. 경희대 경영대학원에서 교수로 근무하고 있으며, 컨설턴트, 강연가, SF소설가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www.mindmover.guru
팔로우
새피디
일과 사람, 여행, 다양한 것에서 글감을 찾고 스스로 위로받고 있습니다. 홍보와 콘텐츠마케팅 일을 해요.insta @sey.essay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