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1명
-
뮌헨 가얏고
싱가폴에서 13년 거주했고 현재는 뮌헨에 거주하고 있는 가야금 연주자입니다. 여행이야기와 정보및 외국 생활에서 느끼는 점들을 적어보고 싶습니다.
-
heyn
어쩌다보니 집이 독일에
-
우물안개구리
밤새도록 하여도 듣는 이 없네 / 듣는 사람 없어도 날이 밝도록 / 개굴개굴 개구리 노래를 한다 / 개굴개굴 개구리 목청도 좋다
-
시은
2013년, 스토킹 때문에 부산에서 서울로 도망치듯 독립. 시나리오 작가로 대성공하기를 꿈꿨지만 쉽지 않아 셀프 데뷔작 <월매전>(김앤작컴퍼니,2021)을 출간하였습니다.
-
조변호사
로스쿨을 졸업한 후, 지금은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변호사, 사람, 여자로 살면서 경험했던 일들을 기록합니다. 이 기록이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항해사 김승주
3만 톤 배를 모는 스물일곱 여성 항해사입니다. 당신의 오늘을 위로하고 싶습니다.
-
니은
서른다섯, 어떤 것도 재미있게 느껴지지 않아 잠시 모든 것을 멈췄습니다. 영국 웨일즈 카디프로 왔어요. 나를 더 사랑하기 위해, 잃어버린 무언가를 다시 찾기 위해..
-
데카당스
한국에서 회사생활을 시작해 미국 플로리다,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거쳐 지금은 영국 런던에 살고 있는, 여행과 문화, 맛집을 사랑하는 평범한 딸바보 아빠 회사원입니다.
-
유성
나의 부모님은 분명 현명하시고 안전한 직장을 얻길 원하시지만, 나는 내 삶을 내가 결정하고 싶습니다
-
Andysik
별거 없지만 관심 있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공간입니다.
본업은 마케터입니다. 부업은 글, 사진, 영상을 남기는 그런 일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