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5
명
정성민
대치동 입시컨설턴트 정성민입니다. 매일 마주치는 대치동의 일상과 저의 생각들을 담습니다.
구독
홍승주
병듦과 늙어감에 대하여
구독
이백지
이란성쌍둥이 오니유니 아빠입니다. 아이들을 GD나 IU로 키우고 싶습니다. 일단 저부터 키우고 오겠습니다.
구독
돌싱 요기니
지방에서 상경을 하고 대기업을 다니고 아름답게 결혼을 했던 지극히 평범한 삶이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이혼이란 것을 했네요. 조금은 더 외롭긴하지만 안온한 삶을 이야기해 볼게요
구독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구독
북이슬
1n년 차 출판 편집자입니다. 이슬이를 벗 삼아 오늘도 책을 만듭니다. 책 한 권의 마감이 끝날 때마다 조금씩 씁니다.
구독
백승권
Copywriter. Author. Creative Director. 『저항 금기 해방-여성영화에 대하여』, 『도로시 사전』, 『광고회사를 떠나며』, 『저녁이 없는 삶』 등을 썼다
구독
전얼리
"기자는 버릴 줄 알아야 해"라는 잔소리를 듣는다. 앞에선 잘 버린 척하고 "난 이 얘길 할 거야!" 반항하며 살려 쓴 이야기.
구독
뿌리와날개
국제이혼 9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 유튜브 채널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
MONORESQUE
씨네21, VOGUE 등 10여 년 잡지를 만들었습니다. 지난해 '도쿄의 시간 기록자들', '때로는 혼자라는 즐거움' 출간. 사람, 그리고 문화에 대한 글을 씁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