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양단우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모호성을 좋아합니다. 책을 낸 적이 있습니다. 시어머니와 필라테스를 합니다.
팔로우
박기주
1985년부터 40년 간 매일 일기를 써왔고, 2003년부터 22년 간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해왔습니다. 기록하고, 기록들 위에서 반성하기를 즐깁니다 (이름은 필명입니다)
팔로우
귀리밥
아담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쓰는 도란 작가입니다.
팔로우
Jessmin
2013~ing 아이 없는 딩크 부부의 스토리. 무자녀에 대한 나만의 가치를 담백하게 전하고 싶어요.
팔로우
윤혜진 코치
따뜻한 진심을 믿습니다. 관계에 대해 고민하고 글을 쓰고 이야기 나누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연의 담소
안녕하세요. ‘연’입니다. 경험에서 오는 담백하고 소소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장보영
동화작가지만 딴짓을 더 많이 합니다. 밴드 '싱잉앤츠'에서 노래를 짓습니다. 에세이 <내가 엄마가 되어도 될까> myspring0713@gmail.com
팔로우
케이Kay
쌍둥이 딸을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매사에 일 벌리고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쌍둥이들을 만나면서 많은 생각과 성찰을 하게 되며 글을 쓰기 시작하였습니다.
팔로우
회사원 김무명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눈사람
'어른이의 돈 되는 생활'을 출간하였습니다. 혹하지만 현실로 만들기 어려운 것보다, 뻔하더라도 실현 가능한 방법을 알리고자 합니다.
팔로우
고미숙
<명동 부자들> <내 아이 자산관리 바이블> 저자이며, 2021년 워킹맘을 졸업, 전업맘으로 재취업했습니다. 무엇이든 부지런히 기록하고 공유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팔로우
B형 은행원
36세 은행원이 들려주는 공상과학 재테크 가이드
팔로우
무랑
일상 속 마음 돌봄 글쓰기
팔로우
서보통
매일이 '밥맛 좋은' 평안한 보통날이길 바랍니다. 이곳에서 음식과 삶을 엮은 맛있는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