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
명
닫기
팔로워
18
명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초록바다섬
교실 속에서 아이들의 행복을 수집합니다.
팔로우
Con Passione
글쓰고 노래하는 엔지니어의 아내, 예술 전공생 아들 둘 엄마이며 교육학, 국문학, 상담학, 문화예술경영을 전공한 교사이자 대학 강사로 열정(passione)을 연료삼아 살아갑니다.
팔로우
crux
Now we come to the crux of the matter.
팔로우
늘해랑
이야기를 좋아하는 쓰는 사람. 직접 쓰고 싶어 '이야기 작가'에 도전합니다. 무모하지만 재미날 새로운 도전기 응원해주세요.
팔로우
장성민쌤
남중 남고 출신으로 남학교에서 10년 이상 일하고 있는 '장성민쌤'입니다. 현재에 충실하게 살도록 가르치고 먼저 그렇게 살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이은혜분당
이은혜분당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또기따기
두아이를 키우는 다어어터 전업맘 또기따기입니다 글쓰기 만들기를 좋아하고 관심받기도 좋아하는 평범한 주부입니다 육아,다이어트,경제,건강에 대해 소통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키
오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재즐재즐 노쌤
재즐재즐 노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라엘
라엘 |그림책테라피스트 | 마음약처방 | 어른들도 그림책을 보며 힐링 하는 공간
팔로우
오현서
오현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꼬냥점빵
꼬냥점빵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번트엄버
저는 그림을 그리면서 글을 쓰는 사람입니다. 제 아내도 그림을 그리며 부부작가로 살아온지 10년이 넘었습니다. 저희가 그림을 그리며 살아온 여정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풍요
자매가 함께하는 바느질과 그림 공방 풍요하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