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2
명
닫기
팔로워
42
명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이광주
이런저런 삶에 순간을 끄집어 내 글로 남기고 싶은 늦깍이 수필가 입니다.
팔로우
김영록 변종의 늑대 진격의 늑대 작가
김영록 작가 베스트셀러 '변종의늑대', '진격의늑대'저자 넥스트챌린지재단 설립자 www.ncf.or.kr
팔로우
내보물
내보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행시
지방 소도시에서 30년 넘게 공무원을 하고 있습니다. 공직자로서, 평범한 일상인으로서 연결과 연결을 소중히 여기며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줄리
일상의 소중한 마음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Bein
인생은 삽질의 연속입니다. 그 속에서 웃고 단단해지며, 가끔 읽고, 어쩌다 글을 씁니다.
팔로우
책쓰기코칭랩 카이로스
책쓰기코치. 윤문. 대필. 26권 집필. 132권 코칭! 온라인 양질 코칭. 첫 수업 무료. 코칭문의 (구글폼) https://lrl.kr/nZZo
팔로우
햇살처럼
햇살처럼의 브런치입니다.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따뜻하거나 시렸던 일들을 글로 옮기려고 합니다. 내 마음 속 부글부글 끓어 넘치려는 것들을 글로 옮기면 따뜻하게 바뀌거든요.
팔로우
홍하루
마음이 부서지던 날들, 고장 난 욕실장부터 조금씩 고치기 시작했습니다. 살림과 감정, 있는 그대로의 하루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혜아
소소하지만 만만치 않은 일상, 걷기와 여행, 독서 리뷰, 그림책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청두유
오감으로 듣고 쓰는 사람 두유. 말하는 고양이 우유, 꿀떡이와 삽니다.
팔로우
오지연
오지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ilee
hil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윤 금 숙
윤 금 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우빈 동빈맘
우빈 동빈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