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김지호
내가 나를, 그리고 제게 소중한 사람들이 저를 이해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중희
독일 가정의 병원 의료팀 팀장,한국요리강사 스쳐 지나가는 일상을 담습니다 저서로 ‘오늘은 댕댕이’ 가 있습니다
팔로우
JINSOL
1n년째 우울증과 폭식증으로 고군분투하는 사람의 생존일지
팔로우
봄날
네 아이 엄마이자 직장인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 20년, 결혼생활 18년, 육아 17년만에 불안과 슬픔의 바다를 허우적 거리고 있습니다. 그 과정을 글로 풀어낼까 합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겨울
여덟 권의 책을 출간했고, 글쓰기 수업과 상담 및 강연 등을 하며 ‘텍스트 테라피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못소
왕초보도 쉽게 소설 쓰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박지연
나이를 먹으면서 내가 언제 행복한지 알아가며 재미를 느낍니다. 자연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 가끔 즐기는 낮잠, 해질녘 산책, 배움 그리고 나눔
팔로우
시골교사
두 아이를 데리고 공부하는 남편을 따라 독일 유학길에 올랐습니다. 7년간 경험한 독일 학교생활과 독일문화를 교사의 눈으로, 엄마의 눈으로, 그리고 학생의 눈으로 적어보았습니다.
팔로우
서른 결혼대신 야반도주
10년지기 친구놈과 함께한, 718일간의 세계일주. 어쩌다보니 서울 재개발 지역 다세대 주택에 함께 살고 있습니다. 믿음, 소망, 사랑 중 '개그'를 제일로 칩니다:)
팔로우
글짓는 스웨덴 부부
스웨덴에서 밥과 글을 짓는 전직 PD, 현직 교사 부부입니다. 함께 지속가능성을 공부하며 스웨덴 교사들을 만납니다. 그들과의 만남이 우리에게 새로운 자극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