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공연여행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낮잠 May 14. 2022

이상에서 일상으로, 2022 에픽하이 앵콜콘서트

Epik High Is Here Encore 후기

에픽하이 앵콜콘서트 Epik High Is Here Encore​

기간 2022.05.13. ()~2022.05.15. ()

장소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


작년 무함성 공연의 에픽하이 콘서트에 다녀왔을 , 재밌게 보긴 했지만 어딘가 허전한 느낌을 지울  없었다. 함성도 기립도 불가능한 힙합 공연 속에 최선을 다해 프로답게 공연을 해준 에픽하이 멤버들이 대단하다 느꼈다. ​

 공연의 앵콜 콘서트를 다녀온  탁월한 선택이었다. 저번 공연과는 달리 거리두기가 해제되며 함성과 기립이 가능한 공연이었고, 윤하까지 함께 공연하며 허전했던 부분이  채워지는  배는  즐거운 공연이 되었다.


지정좌석이지만 첫곡부터 끝까지 스탠딩으로 모든 관객이 공연을 관람했다. 최근 다녀온 공연들에서 느끼지만, 많은 사람들이 공연에 목말라 있던 느낌이다. 관객 분위기가 그날의 공연의 느낌을  많이 영향을 주는데, 이번 에픽하이 공연은 분위기가 말도 못하게 좋았다.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이 1층의 단차가 없어서 키가 작은 사람은 무대가  보이지 않을  있지만, 이런 분위기의 공연에선 무대가 조금 안보이는  정도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공연에서 함성을 지르고 일어나 노래를 따라 부르고 호응하는 일이 당연한 일상이었는데, 이것이 이상이 되었다는 표현에  순간이 더욱 감격스럽다. 당연한 것들이  이상 당연한 것이 아니었음을 처음으로 알게 되고, 오랜 기간을 버텨 다시 찾아온 일상이 반가워 모두가 행복한 공연이었다.


에픽하이 앵콜콘서트 셋리스트 

1. Lesson Zero

2. Here + Prequel

3. Fly

4. Face ID

5. 정당방위

6. 노땡큐

7. Super Rare

8. 부르즈 할리파

9. 1 1

10. Love Love Love

11. 그래서 그래 

12. 사건의 지평선 (윤하)

13. 오르트구름 (윤하)

14. Map The Soul

15. BLEED

16. 헤픈 엔딩

17. 빈차

18. Fan

19. One

20. New Beautiful

21. 우산

22. Champagne

23. BORN HATER

24. Don`t Hate Me​


매거진의 이전글 넬 콘서트 2021 NELL’S ROOM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