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천천히 느리게 여유롭게
자라나는 한 사람의 가장 솔직한 감정, 배움을 겪고 있는 한 사람의 가장 깊은 생각, 누군가를 사랑하려 애쓰는 한 사람의 가장 따듯한 마음
팔로우
봉선
봉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뷔투아
뷔투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수연
류수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은구
강은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프리버드
프리버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veca
두 아들과 성장하던 엄마가 글쓰고 책 읽고 공부하다가 독서토론 강사가 되었습니다. 커가는 아이들과 함께 계속 가지를 치고 학습하며 나를 확장하는 시간을 갖는 시간이 즐겁습니다.
팔로우
김재호
작가가 된 꿈을 꿉니다. 뭐든 쓰고 있습니다. 꿈에서 깰까 봐 걱정입니다.^^ 스마트 소설집 [도둑년]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달리는 작가
길에서 달리고 있습니다. 책에서 길을 찾고 있습니다 중년 여성의 달리기와 삶을 전하고 그 길에 같이 서보자 유혹합니다. 함께 글 읽고 길 떠날 사람들에게 작은 용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보름달
두 딸의 엄마면서, 많은 아이를 만나는 교사로서, 어른이 되고자하는 바람으로 진지하게 배움에 대해 고민합니다.
팔로우
푸낙
유아부터 성장의 파도를 지나는 사춘기까지 오 남매를 양육하면서 글을 씁니다. ‘나다움’을 찾는 이야기와 '육아담’을 쓰며 성장ing.
팔로우
소원책담
혜화동 주택가에 조그마한 책방 겸 카페인 소원책담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최수진
한 발 떨어져서 바라본 한국 이야기와 교육, 영어이야기, 민사고 엄마 경험담도 나누려고 합니다. 방송작가로 살다가 뉴질랜드 유학 후 인도네시아에서 영어교사로 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라
어쩌다 결혼, 어쩌다 엄마. 여성과 아이들을 사랑하고, 교육과 돌봄의 공동체와 함께 성장합니다. 사람, 책, 경험, 가르치지 않는 교육에서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플랫화잍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